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10kg빼기(단백질식단)

한달에10kg빼기(단백질식단)

 

 

 

 

 

제가 한달에10kg빼기 단백질 식단으로

살뺀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15kg빼고 지금 6개월째 유지까지 하는 비법 공유~

 

 

 

 

20대에 정말 보기 싫은 몸매를 가진 저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시도는 많이 했었어요 식단이나

pt 주사나 약까지 돈들인게 많았었는데

효과보고나서 더 크게 돌아오는 요요때문에 66사이즈를넘어

77사이즈 바라볼떄 한달에 10kg뺴기 후기를 읽게되었고

이정도면 저도 잘 할수 있겠다는 생각에

가장 유명하다는 곳에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빨리빼는것도 중요하지만 요요없이 잘 유지하는게

더 중요했던 저는 꼼꼼하게 상담을 받았어요!!

들어보니까 이정도면 제가 정말 잘 따라 하겠더라구요

관리를 도와주신 다는 말에 저는 믿고 전체통통 주문!!

 

 

 

 

금액대가 안 부담스러운건 아니였었지만

여태까지 제가 돈 들인것들에 비해 작고 또 효과만

있다면 아깝지 않았기에 믿고 질렀구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 덕분에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제일 처음에 제가 먹었던게 알로에!

주스같이 생겨서 맛도 있길래 뭐가 빠질까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까 이게 살을 그렇게 잘 빼준디고

언니가 알려주시는 비법대로 챙겨 먹기 시작하니까

전체적인 덩치가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그 결가 저의 바지사이즈가 3개나 바뀌었어요

이건 정말 기적!!

 

 

 

 

아침 저녁 식사대체용으로 먹었던게 바로

쉐 이크 이건 배가 안부를까봐 제일 걱정 했었는데

단백질로 이뤄져서 그런지 배도 든든하고

맛있어서 챙겨먹기 어렵지가 않았어요!!

 

그리고 매일 밤마다 찾아오는 음식 유혹들은 허브차가

입맛조절을 확실하게 도와주면서 다 뿌리칠수 있었구요!!

 

그렇게 제 몸에서 한달만에 -9kg 총 두달만에 -15kg빼기 성공!!

 

 

 

 

 

먹으면서 큰 운동없이 살 뺄수 있을까 가장

걱정 했었던건데 정말 언니 말처럼 두달동안 열심히

먹었더니 제 몸에 큰 변화가 일어났구요!!

 

제가 생각하는 한달에 10kg빼기 가장 큰 비법은 코치언니의

1:1 밀착관덕분인것 같아요^^

 

제품먹는 인증샷이라던지 언니만의 비법 노하우들을

 매일 제 몸에 맞게끔 설명을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게 제가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제 살 빼주신

코치언니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

 

 

 

 

적은 금액이 아니였기에 또 돈날릴까봐 걱정했었던

제가 이렇게까지 변할수 있었으니

저처럼 고민 하시는 분들께 한달에 10kg빼기 단백질식단!

정말 관리 잘해주시는 코치언니 소개해드릴테니

모두들 언니 만나셔서 올여름 비키니 같이 입자구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