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10kg빼기

 한달에10kg빼기

 

 

 

오늘은 지긋지긋햇던 제 살들을 한달만에

훅 빼버린 비법들을 공유 할게요!!

 

 

보시다시피 이때가 정말 최 절정에 올랐을때..

동생면회 갔었는데 동생이 부끄럽다며 하하..무튼

이때 크게 충격 받고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

 

막상 알고 있는 다이어트가 많지 않아 굶기만을 반복하던

그때,친구에게 단백질다이어트를 추천받았구요

너무 궁금해서 바로 1:1 상담을 받아봤어요!

 

 

연락하니까 엄청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는데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질렀어요ㅎㅎ

 

전문가 다움에 질렀지만 걱정이 되기도 했었는데

택배가 하루만에 도착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는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살빨리빼는법

알려주셔서 바로 시작했어요!

 

 

먹는법도 쉽고 간단헤서 좋았지만 일단 맛있어서

거부감없이 챙겨먹을수 있었어요 게다가 배도 든든해서

한달동안 다이어트 할때 별 스트레스 없이 하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그 결과 한달만에-9키로가 빠졌어요!! 

 

 

한달에10kg빼기 하면서 제가 제일 효과 많이 봤던건

알로에인데요 이게 진짜 언니 비법대로

챙겨 먹으니까 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어 들더라구요!

하체통통족인 제가 총-16cm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구 뭐니뭐니해도 빠질수 없는 비법은 바로

언니만의 1:1밀착관리! 식단부터 사이즈관리까지 빠짐없이

도와주시면서 응원까지 해주셔서 성공 할수 있었어요ㅎㅎ

 

저는 언니덕에 한달만에 9키로 두달만에 15키로 감량성공!!

게다가 지금 5달째 유지중이랍니다!!

저처럼 한달에10kg빼고 싶으신 분들께 고객입장에서

관리잘해주시는 코치언니 강추 드리구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