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 10kg빼기!

 한달에 10kg빼기

 

 

 

 

오늘은 제가 한달에 10kg빼기 방법으로

-15kg빼고 유지하고 있는 비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워낙에 덩치가 있던 몸이라 어려서 부터

정말 열심히 ㄷk욧했었어요 여러가지 방법

시도를 많이 했었지만 늘 잦은 요요에 더 시달리니까

몸이 더 많이 불어 나더라구요;;

그래서 요요없는 ㄷk욧찾다가 알게된 단백질 다이어트로

15kkg빼고 지금 6개월째 유지중이랍니다^^

 

 

 

 

먹는다욧은 제가 실패한게 너무 많았기 때문에

꼼꼼하게 알아봤어요 그런데 단백질다욧

효과보신분들도 많으시지만 실패하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게 후기들 읽어보니까 관리 때문이라는걸

알게 되었고 관리 잘 해준다는 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살 잘 빼준다는 언니라서 그런지 상담내내

친절하구 게다가 확신있게 제 살을 빼주신다는 말씀에

저는 제 몸에 맞게 짜주신 전체통통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속에는

특별선물에 언니의 정성어린 편지까지 있어서

감동 받았구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비법은

전화로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바로 따라서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에 먹었던게 쉐 이 크 이게 정말

맛은 달달한데 배까지 든든해서

뭔가 살뺀다는 생각이 많이 안들어서 좋더라구요!!!

그렇게 한달 열심히 따라 먹었더니

한달만에 제 몸에서 -9kg빼기 성공!!

 

 

 

 

 

수시로 마시는 허브차는 제 입맛을 확실하게

잡아줘서 야식을 뚝 하고 끊을수 있었어요!

게다가 뱃살까지 훅훅 빼주게 도와줬거든요~

그 결가 제 바지 사이즈가 두달만에 3개나 체인지!!

 

 

 

 

가장 효과를 많이 봤던건 알로에랑 듀오였는데

먹는방법도 특이해서 기대했었거든요

근데 정말 효과 길게 말안해도 될만큼 제대로 봤구요!!

 

총 두달만에 -15kg빼고 6개월째 잘 유지중이랍니다~

 

 

 

 

제가 한달에 10kg빼기 하면서 가장 좋았던게

1:1 관리였어요 다이어트밴드방부터 톡 전화까지

꼼꼼하게 관리를 도와주셔서 제대로 뺄 수있었어요

제 살 빼주신 코치언니께 너무 감사드려요  ♥

 

 

유지까지 책임지고 관리 도와주시는 코치언니

제가 소개 해드리고 갈테니 상담 받으시구

목표감량 성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