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하고 싶으면 드루와 ~~ :) ω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한 여자가 바로 나나나 쟈냐 :D !! ㅋㅋ 눈누난ㄴ나~ `ㅋㅋ

 

한달만에 이렇게나 많이 뺄수 있을지 몰랐는뎅 :)

지난 과거따위는 생각나지않아~~ 우하하하하하 !! :) ♥

 

안해본 다이어트 없었느데 한달만에 10kg빼고 완벽한 슬림녀로 변신한 스토리~~ 개봉박두두두두두 !! 아다다다다~~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하고 나니까 연예인 몸매가 가능가능~~ ㅋㅋ

왜이제야 이 다이어트를 알게되서 뺐는ㅈ ㅣ ㅠ_ㅠ ㅋㅋ

지금 완전 ㅋㅋ 다이어트 홍보대사 다 됐다니까요~~ ㅋㅋ

한달에 10kg 빼는거~ ㅋㅋ 상상속의 얘기 아니쟈냐~~ ㅋㅋㅋ ♥

 

 

진짜 안해본 다이어트도 없고 안해본 운동도 없고

허리 옆구리살이랑 하체살이랑 빼고 싶은데 집안 유전인지 뭔지 ㅠ_ㅠ

그냥 뭘해도 안빠지고 넘쳐흐르는 식욕때문에 다이어트 하다가도 폭식 하게되고..

 

나중에는 식욕억제제까지 먹었는ㄷㅔ 건강은 건강대로 상하고 ㅠ_ㅠ 흑흑흑..

머리카락 많이 빠지니까 엄마가 식욕억제제도 못먹게하고 굶지도 못하게 하고..

이래저래 맘처럼 되는일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아는 언니가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걸로 요즘 단.백.질 다이어트가 대세라고 하는거에요~~!!

 

엄청 살도 잘빠지고 머리털도 잘난다고 ㅋㅋ 막 그러면서 사이즈도 잘줄어든다고 연예인도 많이한다고

해보라고 옆에서 한시간 동안 얘기하길래 완전 세뇌;; ㅋㅋ

집에와서 알아봤는데 진짜 살뺀사람들도 많고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자극 받아서 저도 했더니!!!!!!!!!!!!! ♥ 한달에 10kg빼기 성공~~ ㅋㅋ

ㅇㅣ제는 다이어트 따위 겁 안나는 뇨자 :) ㅋㅋ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까 한달 10kg빼기도 성공하려면 관리잘해주는 코치님을 만나야 된다고해서

수소문한 끝에!! 뚜둥!! ㅋㅋ 한달에 십키로 빼기 완전 전문가라는 언니 발견!! ㅋㅋ

늦은시간인데 너무너무 살 빼고 싶은마음에 새벽에 톡을 보냈는데

5초반에 스피디한 답장이 +_+ㅋ!! ㅋㅋ 몸 상태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제가 원하는 가격대에 꼭~~~ 맞는 프로그램 까지 짜주더라구여!! ㅎㅎ

 

하나하나 맞춤으로 짜서 10kg제대로 빼준다는으로 주문!! ㅋㅋ♥

 

한달만에 허리 6인치 허벅지 14cm가 쏘오오옥 하고 빠져버렸어요!! ㅋㅋ

 

 

 

 

주문한 다음날 총알 배송으로 택배도착~~악 `~ ㅋㅋㅋ

진짜 빠름빠름~ 빠름~~ ㅋ엘티이에이보다 빠른 배송 !! ㅋㅋㅋㅋ

손이 안보일정도의 빠르기로 택배박스를 쫙쫙 뜯어보니까이이~~ ㅋㅋ

 

세.상.에. 나.!!!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그냥 박스떼기가 ㅋㅋ 허버 무겁게 싸주셨더라구요!!

열어보니까 다이어트일기장에 공주거울에 보약?에 발포비타민에 수면안대에 휴대용기풀셋에 마사지기에다가

등등등 ㅋㅋㅋㅋ 진짜 넘넘 많이 챙겨주셔서 기분 최고조~ `ㅋㅋ

 

잘 받았다고 카톡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할 수 있는 특별비법까지 하나하나 알려줬어요 ♥

 

 

그렇게 시작한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 6인치가 쏙~~ ㅋㅋ 똥배 그냥 깡그리 들어갔어요!! 

 

 

 

 

단★백★질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진짜 간단하고 쉬웠어요!

 

그냥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하루 2번 셰잌을 만들어먹고 한번은 일반 밥을 먹으면되는건데

!!! 셰이크! ㅋㅋ 쿠키랑 딸기먹었는데 넘넘 져아져아 ><!

쿠키알갱이 오독토독 씹히는게 맛이그냥 일품일품! ㅋㅋ

배도 빠앙빵!! 하게 부른데 부드럽고 달콤하고 진짜 평생다이어트 하고싶은맛이랄까?! ㅋㅋ

 

한달동안 다이어트하면서 스트레스를 안받았어요!! ㅋ

 

 

다이어트하면서 넘치는 식욕이 넘넘 걱정됐는데~ ㅋㅋ

허브차를 같이 마셔주니까 입안이 깔끔하게 정화되는 느낌이 들더니

식욕이 그냥 바닥으로 뚝뚝뚝뚜우우우우욱 떨어져서 먹고 싶은생각이 아예!!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한달만에 허리6인치 허벅지 14cm 줄일수 있었지요!! :) ㅎㅎ

 

 

 

그리고 한달동안 다이어트하면서 진짜 ㅋㅋ 사이즈랑 엄청나게 줄여준건.. ㅋㅋ

호호

이건비밀인데 알로에랑 듀오 덕분이였어요!! ㅋㅋ

이걸 같이 먹어주면 엄청나게 시너지효과가 빠방!! 하게 발생된다더라구요! ㅋㅋ

 

그래서언ㄴㅣ가 알려준 비법대로 꼬박꼬박 챙겨먹었더니 ~~ ㅋㅋ

꺄ㅕ!!!!!!!!!! 비명소리 지를만큼 진짜 사이즈가 허버 빠지는데 멈출수가 없어!!!!! ㅋㅋㅋ

 

다이어트 포기따위는 없더라구요!! ㅋㅋ 하루하루 사이즈 줄어드는게 눈에 보이니까 멈출수없어!! ㅋㅋ

계속 계속 ㅋㅋ 탄력받아서 쭉쭉쭉쭊 ㅋㅋㅋ 살이 몰랑해지고 쑤루루루룩!! ㅋㅋ 빠지더니

한달만에 허리 6인치 허벅지 14cm는 기본이요~~ ㅋㅋ

등살에 팔뚝살에 ㅋㅋ 그냥 보이는 살들이 깡그리 없어지는데! ㅋㅋㅋ

 

살도 안쳐지고 너무 라인이 매끈하게 살아있는거있지요?!! ㅎㅎ

괜히 유명한게 아닌가봐여 ㅋㅋ 움하하하하하

 

 

 

 

이렇게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니까 주변에서 난리났어요 ㅋㅋ

연예인같다 너무너무 에쁘다 ㅋㅋ 성형한거 아니냐 ㅋㅋ

그냥 주변에서 인기 대 스타됐어요!! ㅋㅋ

가족들도 다 놀라고;; ㅋㅋ 알던 사람들 조차 못알아보고 그냥 지나칠 정도로 ㅋㅋ

한달에 10kg 뺀것 뿐인데 그냥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더라구요! ㅋㅋ♥

 

진짜 ㅋㅋ 하 ㅋㅋ 저도 사이즈가 이렇게 줄어들줄은 몰랐는데 ㅋㅋ

예전에 입던 옷들이 하나도 안맞아서 지금 다 버렸어요 ㅠ_ㅠ ㅋㅋㅎㅎ

기뻐해야하낭?ㅋㅋ 오늘 또 쇼핑하러 가요~~ ♥

 

 

 

 

한달만에 이렇게 완벽하게 살빼고 연예인?ㅋㅋ 같은 삶 살수 있는거는 ㅋㅋ

관리를 너무너무 잘해준 언니덕분이에요~~!! ㅋㅋ

언니가 수시로 사이즈랑 식단관리해주고~ ㅋㅋ 살 잘 빼면 선물도 준다해서 선물도 받고 ♥

하나하나 세심하게 다 챙겨주니까 저도 열심히 빼게되고~ ㅋㅋ

 

혼자한다는 다이어트 생각이 안드니까 ㅋㅋ 재밌더라구요! ㅋㅋ

 

언니 덕분에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6인치 허벅지 14cm 뺀거에 감동받아서 !~! ㅋㅋ

일부러 시간내서 후기 남겨봐여!! ♥

 

여러분들도 제가 진짜 살 잘빼주는 언니 추천해드릴테니까 무료상담 받아보고 ㅋㅋ

꼭 ~~~ ㅋㅋ 연예인 같은 삶 한번 누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