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 10kg빼기 노하우!

 한달에 10kg빼기 노하우

 

 

 

 

제가 단기간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했어요!!

저만의 노하우 대 공개 할게요~~

 

 

 

 

워낙에 하체비만이 심각 했던 저는

허벅지살 빼 볼려고 이것저것 안해본 ㄷr욧이 없었거든요 ;

 

솔직히 효과 조금보면 더 크게 돌아오는

yoyo 때문에 더 힘들어 하고 있을때쯤  지인이 살빼고 나서

 저에게 추천해줬던게 단백질ㄷr욧이였거든요!!

 

 

 

 

 

 

그래서 꼼꼼하게 혼자 알아보다가 지인이

코칭받으셨다고 추천해주신 코치언니

번호를 받아 상담을 받아봤어요!

 

상담내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면서 확신있게

빼주신다는 말씀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구요

제 몸에맞는 한달 프로그램을 추천 받아서 질렀어요~

 

 

 

 

 

가격대가 낮은편은 아니라서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지인이 본 효과와 관리를 받을수 있다는 말에

솔깃해서 바로 시작했구요~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는 감동 그 자체였어요!

 

 

 

 

 

특별 선물부터 언니 감동어린 손편지까지

감동 받았는데다가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단기간다욧

노하우 비법들은 전화로 다 설명을 도와주셔서

바로 따라서 시작 할수 있었어요!!

 

 

 

 

제가 한달에 10kg빼기 하면서 효과 가장 많이

봤던게 알로에였는데요 이게 맛은 주스 같은게 허벅지살 빼는데

그렇게 좋다고 다들 그래서 언니만의비법대로

정말 많이 먹었더니 제 바지 사이즈는 2개나 줄어들었어요!!

 

 

 

 

 

 

아침 저녁 대신에 먹었던 수 ㅔ 이크는

생각보다 맛있고 든든해서 배고픔때문에 중도포기

하거나 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굶는다욧도 많이 했기

때문에 뭐든지 일단 먹으면서 해서 좋았구요!!

 

밤마다 야식에 흔들리던 저의 식탐을 꽉 잡아준건

허브차였어요! 정말 신기하게 잘 잡아준 덕에

한달만에 정말 -10kg 뺄 수 있었어요~

 

 

 

 

 

제가 한달에 10kg빼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건

언니만의 1:1코칭이였어요!!

톡부터 전화 다이어트밴드방 관리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꼼꼼하게 도와 주셔서 너무 편하게 살뺄수 있었어요~

 

 

 

 

 

처음에 정말 효과 없을까봐 걱정했었는데 꼼꼼하게

유지까지 도와주신 코치언니에게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한달에 10kg빼기 필요하신 분들께

관리잘해주는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