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다이어트(효과)

 한달다이어트(효과)

 

 

 

한달ㄷr욧 방법으로 9kg빼고

정말 원했던 스키니한 몸매 완성했어요 !!!

제 리얼후기 공유할게요!

 

 

 

 

 

워낙에 하체비만이 심했던 저희 집안 허벅지살빼는데

특히 좋다고 소문나 있었던 방법은

모조리 다 해봤었는데 전혀 효과를 못봤구요;;

 

그러다 동네 지인분이 추천 해주신 한달다이어트

효과가 그렇게 좋다길래 제대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알아보니까 이 한달다이어트 효과로 허벅지살

빼신 분들이 후기도 많고 소문도 많이

나있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유명하다는 곳에 상담받았어요!

 

 

 

 

연락해보니까 정말 친절하고 게다가 전문가 답게

제 몸에 맞게끔 플렌을 짜주시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높아서 망설였었지만 그래도 효과만 볼수있으면

아깝지 않겠다 싶어서 하체통통 +듀오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속에는

특별선물이랑 히든카드 꼼꼼하게 적어보내신

손편지까지 들어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비법

노하우 팁들은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바로 따라서 스타트!

 

 

 

 

한달다이어트효과 에서 가장 빼놓을수 없다고

소문났었던게 바로 알로에 였는데요!

먹어보니까 그냥 주스 같길래 살이 빠질까 의심했었어요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 사이즈가 팍팍 줄어들더라구요^^

 

 제 두텁던 허벅지가 글쎄 -17cm나 줄어서

바지사이즈가 3개나 바뀌었어요 ♥

 

 

 

 

수시로 허브차도 마셔주었는데 제 몸상태에

맞게 조절 해주시니까 어렵지 않더라구요

열심히 따라서 먹으니까 제 몸에 없었던 라인까지

생겨나는 기적이 생겼어요!!

 

 

 

 

아침 저녁으로 맛있게 먹었던 쉐 이 크 는

걱정했던것 과는 달리 너무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배도 든든해서 식탐때문에 고생하거나 그런일은

전혀 없이 6주만에 -13kg빼기 성공했어요^^

 

 

 

 

 

한달다이어트 하면서 제일 좋았던게

언니만의 1:1 관리였어요 먹는방법이나 제품먹는것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면서 다이어트밴드방이나

톡 전화까지 너무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았어요

 

유지까지 제대로 도와주신 코치언니 너무 감사해요♥

 

 

 

 

예전의 저처럼 허벅지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관리 꼼꼼하게 도와주시는 코치언니 소개해드리고 갈테니

 상담 받으셔서 꼭 하비 탈출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