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다이어트(뱃살빼는방법)

 한달다이어트(뱃살빼는방법)

 

 

 

 

 

오늘은 드디어 제가 한달만에 -9kg빼고

한달다이어트에 성공한 비법을 공유하러 왔어요!!!

 

 

 

 

이젠 살빼고 먹고 싶은것도 맘대로 먹는

나는야 살안찌는 체질로 변신한 모태뚱녀!

못 믿으시겠지만 저는 어렸을때부터 모태비만 이였어요 ;

 

워낙에 집안 내력이 다들 통통하시다보니

저는 어쩔수 없는 숙명이라고 생각했고 살뺄생각

 제대로 해본적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20대에 펑퍼짐한

고무줄 바지 입고 다니는 제모습이 초라하게 느껴진 그순간!

저는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봤어요

 

 

 

 

 

 

저질체력이라 운동이나 심한 원푸드 다욧은

제가 할수가 없을것 같아 이리저리 알아보던 중

 

한달다이어트 방법으로 단백질 다이어트 많이 하시길래

알아보기 시작했구요 먹으면서 할수있는

제가 찾던 방법이라 유명하다는 곳에 상담을 먼저 받아봤어요!!

 

 

 

 

 

상담 받으면서 너무 딱 제가 해야하는 다욧이라고

생각했구요 친절하게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가격때문에 잠깐 망설였지만 관리받으면서

할수 있다는 말에 냉큼 전체통통 주문했어요!!

 

 

 

 

 

친절하셨던 만큼 배송도 친절하게 빨리 왔더라구요!

게다가 특별 선물을 너무 많이 챙겨주셔서

감동 받았구요 게다가 언니가 먹는방법 하나하나

전화로 친절하게 설명을 도와주시면서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알려주신대로 바로 따라 할수 있었어요~!

 

 

 

 

 

제일 처음에 허브차 부터 마셔봤었는데

이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집중적으로

입맛조절까지 도와주니까 매번 흔들리던 야식들도 싹 끊었더니

 세상에나 그렇게 안빠지던 뱃살이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뱃살빼는데 도움된다고 추천해주신 것들은

전부 챙겨 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듀오효과를

너무 많이 봐서 정말 찬양한답니다 !!

뱃살빼는데는 무조건 듀오듀오 !! 내살을 다 빼듀오 ~~

 

이 마음으로 한달 열심히 챙겨 먹었더니

한달만에 제 몸에서 -9kg 가 빠졌어요!!

 

 

 

 

더 중요한건 제가 6주만에 총 -13kg빼고

2달동안 유지중이라는거!!

역시 관리 받으면서 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가격때문에 고민 했던 제가 바보였다는게 이런 밀착관리

정말 돈 안아까웠구요!! 제 살 예쁘게 잘빼주시고

유지까지 도와주시는 언니에게 너무 감사해요♥

 

 

 

 

저의 한달 다이어트 가장 큰 비법은 바로

언니만의 관리!! 1:1 코칭이였어요!!

일하는 시간대가 안맞아도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언니 덕분에

지금은 날씬하고 예뻐진 저는 행복하게 살고 있답니다

 저처럼 한달다이어트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 드리고 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