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리바게트 블루베리케익!

파리바게트 블루베리케익

 

 

친구 생일을 맞이하야

파리바게트 블루베리케익를 들고

소주한잔 하러 갔습니다요 ㅎㅎ

 

 

 

 

생일 축하도 이제는 예쁜 술집이 아니라

막걸리 집에서 하는 이 청춘들 ㅜㅜㅜ

벌써 알고 지낸지 12년인데도 이렇게나 시끌벅적

하답니다 ㅎㅎ 그래도 매년 같이 초를 불수 있음에

감사 하며 파리바게트 블루베리케익 초불기 성공 

 

 

 

그냥 생크림 케익은 안좋아 할것 같아서

파리바게트 블루베리케익 샀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반응이 좋았답니다 딱히 뭐

생크림이랑 크게 다른게 있으면 블루베리색이

많이 나는것 ...크림이 다른거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된걸로~~

 

 

 

 

파리바게트 블루베리케익 사줬으니 건강하게

오래 행복하게 같이 지내길 바래보는 하루 입니다 ㅎㅎ 모두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