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샐러드!!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샐러드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샐러드로 결정!

저녁이 조금 늦었는데 속이 별로 안좋아서

뭐먹을까 하다가 친구랑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샐러드샀어요!!

 

이것도 요즘 한끼가격이랑 비슷해서

싸지는 않지만 그래도 신선하니 맛있어서 좋더라구요ㅎㅎ

 

 

 

 

 

오늘 제가 산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샐러드는

한개당 5500원 정도 하구요 소스랑 야채들 닭가슴살

방울토마토 골고루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파리바게트 샐러드가 지점마다

가격이 조금 씩은 차이가 있고 내용물도 직접

만들어서 내놓으시는거라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거말고 다른게 먹고 싶었는데 인기가 많은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샐러드는 다 떨어져서

이것밖에는 없길래 그냥 이걸 먹기로 했어요 ㅎㅎ

 

샐러드 소스 하며 뭐 나무랄곳 없는 샐러드~~^^

 

 

 

 

바로 이 맛 때문에 먹는거 아니겠어요 ㅎㅎ

다들 간단한 샐러드 드실때는 파리바게트 닭가슴살 샐러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