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리바게트♥크림치즈호두빵!

파리바게트♥크림치즈호두 빵!!

 

빵야빵야!! 파리바케트 빵 들 진짜 맛있는거 많잖아요!! ㅋㅋ

 

가면 꼭 사게되는 빵이 하나있어요 ㅋㅋ

 

그거슨!! 바로바로 파리바게트 크림치즈호두 빵빵빵!! ㅋㅋ

 

진짜 느므느므 맛난다니까용!ㅋㅋ

 

속안에 촉촉한 크림치즈가 입에서 살살녹고 부드러운 빵이 씹히는거시..ㅋㅋ

 

그냥 완전ㅋ ㅋ 파리바게트 크림치즈호두빵 넌 내꺼당 ㅋ_ㅋ

 

사진 한번 구경해보실라우~?ㅎㅎ

 

 

 

파리바게트~~ ㅋㅋ 크림치즈호두빵야빵야!!

 

 

파리바게트 크림치즈호두빵 ㅋㅋ!! ㅋㅋ 진짜 맛나게생겼져

 

 

 

 

개봉박두!!

 

 

 

 

겉에 있는 아몬드 보소 ㅠㅠ

 

 

 

 

 

파리바게트 크림호두치즈 빵 안에..크림치즈사르르사르르.. 녹아내리는중..

너앞에서 내가 녹는다.

 

 

파리바게트크림치즈호두빵.. 너앞에서 내 다이어트의지가 녹아내리는중..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