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코케이크로 점심~

초코케이크로 점심

 

 

 

 

어제 친구랑 놀다가 생각난 친구의 생일

동네친구라서 특별히 할건 없고

선물은 현금과 함께 전달 ㅎㅎㅎ그리고

초코케이크로 점심 해결 했어요 ㅎㅎ

 

 

 

 

 

단거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렇게 또

귀찮을때는 대충 때우는 저이기에 그저

삶을 연명할수 있게끔만 퍼먹고 다시

집에 돌아왔네요 ㅎㅎ

 

진짜 너무너무 피곤해서 주말에는 먹는것 보다

잠을 선택해야 겠습니다요 ㅠㅠ

 

 

 

 

다들 맛있는 주말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