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짜장면 한그릇칼로리 알아볼까요?

짜장면 한그릇칼로리

 

 

 

오늘 룰루랄라 맛있게 먹은 짜장면!!

저녁으로 짜장면이 그렇게 먹고 싶어서

친구들 꼬셔내서 짜장면을 먹고 왔어요~~

 

중식 칼로리야 높은건 아실테고

그래도 짜장면 한그릇칼로리 얼만지 모르고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칼로리를 알아볼게요!

 

 

 

 

 

제가 정말 주말이건 평일이건 상관없이 엄청

자주 먹는게 바로 이 짜장면인데요+_+

예전부터 너무 좋아했던 짜장면이라서 너무나도

끊기가 어려워요 짜장면 한그릇칼로리 알고 있으면서도

말이죠 ㅠㅠㅠ

 

짜장면 한그릇칼로리 무려 1000에 가까운 숫자를

띄고 있구요 게다가 더 놀라운건 ....세상에나

짜장면만 먹는게 아니라는 사실

 

 

 

 

 

그렇다보니...제가 이렇게 오늘 섭취한 칼로리는

탕수육이랑 친구들꺼 엄청 먹었으니

2000칼로리에 육박하는 칼로리를 섭취 했다는 놀라운 사실만이...

저를 반기네요 ㅎㅎㅎㅎ

 

저처럼 짜장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가막히고

코가 막히도록 놀라시겠죠!?

 

예 ...저도 놀랍네요 내일 아침 부은 얼굴을 상상하며

한번 잠들어 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