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인 도시락반찬 메뉴!!

직장인 도시락반찬 메뉴

 

 

 

맨날 회사다니면서 사먹는것도 질릴때

한번씩 도시락 싸서 다니곤 하는데

직장인 도시락반찬 메뉴 이게 또 늘 고민이 되죠 ㅠㅠ

그래서 제가 자주 먹는 반찬들을 추천 해드릴려구요!!

 

 

 

 

사실 뭐 제가 하는 반찬은 잘 없어요 ㅎㅎ

반조리 상태로 된걸 시키거나 동네에 반찬 맛집에

들러서 사는거긴 하지만 막상 반찬 고르기

어려울때가 있어서 반찬 메뉴를 한번 엄선해서

추천 해봅니다 ㅎㅎ ㅎ

 

 

나물 같은 경우에는 겨울철이면 잘 안쉬고 그래서

자주 사먹는데 도라지나 배추나물 이런것들도 좋구요!

 

 

 

요 우엉은 반조리상태로 오는건데 정말 맛이 괜찮아요!!

그리고 아주아주 가끔 몸을 위해서 더덕구이나

버섯볶음은 제일 쉬우니까 자주 하는 편이구요 ㅎㅎ

 

막상 직장인 도시락반찬 메뉴 고를때

햄이나 이런것들만 싸서 가시는 분들 있으신데

나물도 사서 먹으면 좀 오래가는 편이라

겨울에는 사서 이렇게 싸서 다니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인스턴트는 뭐니뭐니 해도 참치캔이ㅎㅎㅎ

제일 손에 잡히기 쉬우니 이것도 괜찮은 반찬이지요 ㅎㅎ

 

이게 요 몇일 제가 먹은 반찬인데 진짜

괜찮아요 겨울철에 직장인 도시락반찬 메뉴로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