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대로 허벅지살빼는법!

 

제대로 허벅지살빼는법

 

 

 

 

 

 코 앞으로 다가온 여름준비 다들 끝내셨나요!?

저는 제대로 허벅지살빼는법 덕분에

한달 반만에 -13kg빼고 여름준비 완벽하게 끝냈어요!

제가 날씬한 다리 만들수 있었던 방법 공유할게요~

 

 

 

 

 

사실 선천적으로 타고난 굵은 다리는 뭘해도

안된다는 생각에 저는 주사를 주기적으로 좀 맞았었어요

그런데 이것도 나이 먹을수록 효과도 떨어지고

운동도 못하겠어서 몇년전에 단백질 다이어트를 알게되었고

시도 했었는데 그때는 관리를 못받아서 실패했었거든요

 

그런데 요즘 허벅지살빼는법으로 다시 단백질 다이어트

알아보니까 요즘은 1:1관리를 받을수 있다는 말에

저는 다시 알아보기로 결심하고 가장 유명한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한번 실패했던 경험 때문에 상담 굉장히 꼼꼼하게

 받았는데 엄청 친절하게 궁코치언니가 잘 해주시더라구요

게다가 직접 살뺀 비법대로 확신있게 빼주신 다는 말씀에

저는 마지막 희망을 걸고 한달 하체플렌 주문했어요^^

 

 

 

솔직히 경험이 없었던게 아니라 걱정이 더 많이 되었지만

이제 정말 믿을구석이 없어서 큰 맘먹고 질렀구요!

그 맘을 아셨는지 택배도 하루만에 빨리 보내주셨어요~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 안에 보니까 언니가 저에게

맞는 특별선물까지 완벽하게 챙겨 보내주셔서

기분좋게 시작할수 있었어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하체살빼는비법은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해주신 다음 한눈에 보기 쉽게

타이핑한걸 보내주셔서 어렵지 않게 따라서 시작했는데

이것부터가 전에는 왜 실패했는지 딱 알겠더라구요!

 

 

 

 

 

전화로 설명 들은대로 알로에를 먹어봤는데 확실히

언니가 비법을 알려주시니까 더 빠르게 살이빠지기 시작했구요

그 덕분에 지금 제가 반바지 스키니

스커트 걱정없이 입을수 있는 사이즈로 바뀌었어요^^

 

 

아침 저녁대신으로 먹은 단백질 쉐이크 맛은 그닥

전에도 없었어서 기대 안했는데 언니가 알려주시는 레시피대로

먹으니까 너무 맛있고 든든한 덕분에 스트레스 없이

한달만에 몸에서 -8kg가 훅 하고 빠졌어요!!

 

 

 

 

 

수시로 마시는 허브차는 커피중독에서 저를 꺼내주었구요!

이걸 자주 마시니까 몸이 정말 가벼워지더라구요?!

그러더니 뱃살도 쏙쏙 빠지면서 총 한달반만에 -13kg빼기성공♥

 

 

 

 

 

그런데 제가 제대로 허벅지살빼는법 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게

제품은 실패했을때랑 같았지만 1:1관리 차이가

이렇게 크구나 하는걸 느낄수 있었어요 제품 먹는거

언니가 몸상태따라 짜주는거 저보다 정말 열심히 케어해준

우리 궁코치 언니 제 살 빼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거기다가 유지하는 방법까지 끝까지 도와주셔서

지금은 13kg빼고 2달째 잘 유지중이에요 ㅎ

이제는 여름휴가 겁나지 않는 날씬한 몸매가 되었답니다

 

이정도면 공유해도 되겠^^?!

저처럼 허벅지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살 정말 잘 빼주는 코치 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상담 받아보시구 올여름 지나가기전에

살뺀 기쁨 같이 느껴봐요 다들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