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 모정꽈배기 선물받았어요!!

전주 모정꽈배기

 

 

 

오늘 동료가 전주 놀러 다녀오면서

전주 모정꽈배기를 선물로 사다 주었어요 ㅎㅎ

 이게 유명한줄은 몰랐는데 유명하다 더라구요

 

 

 

 

요게 빵이 아니라 과자인데요 ㅎㅎ

전주 모정꽈배기 생긴건 딱히 맛이 없어 보여서

맛있겠나 했지만 진짜 중독적인 맛이더라구요

 

손에서 끊임없이 놓지 않고 먹게 되는 그런 맛 ?!

 

 

 

이래서 전주에서 사람들이 많이 사서 오는구나

새삼 느꼈구요 먹다보니 모자라서

이걸 택배로 시켜야 하나 생각중이랍니다 ㅎㅎ

 

전주에서 기념으로 준비하실때 전주 모정꽈배기도

괜찮으실듯 싶네요 ㅜㅜㅜ

 

이거 먹고 더 배고파졌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