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웃짤(웃긴간판)

웃짤(웃긴간판)

 

 

 

오늘 이거 보고 완전 빵터졌어요!!

일상에서 일하다보면 웃을일이 잘 없는데

저는 오늘 이거보고 빵터져가지구

모두들 지친 이시간에 같이 보고 웃자는 의미로

올려봅니다 ㅎㅎ

 

 

 

 

왠만한 웃짤은 보고 잘 안웃는데 이 웃짤

너무너무 웃겨요 실제로 있는 간판이라고 생각하니

더 웃긴거 있죠 ㅎㅎ

 

 

 

이런 기발한 생각은 어떻게 하시는 건지

정말 머리들이 비상 하신듯 ㅎㅎ

이름 덕분에도 장사가 잘 될것 같은 그런 느낌 ?

 

 

 

 

게다가 간판이 싱크로율이 너무 딱딱

한참 웃었어요 ㅎㅎㅎ

나중에 저도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봐야겠어요 ㅎㅎ

 

다들 지친하루 이 웃짤로 한번이라도 웃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