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웃짤*기자 개드립

웃짤 / 기자들 개드립 / 기자드립 ㅋ

 

나날이 재밌어지는 기자들의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낀거 너무너무 많음

 

얼마전에 씨스타 보라 .ㅋㅋㅋ 풍만한가슴을 보라 << 이 드립도 진자 웃꼈는데

페북보니까 웃짤에 기자 개드립짱많음 ㅋㅋ

알아보도록 합니다 ㅋㅋ

 

 

 

순천향대 축제 레인보우, 귀척 쩌는 지숙이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쩌르다

 

 

 

나는 궁예다 ㅋㅋ 아놔 이건쫌 ㅋㅋ

 

롯데월드 ㅋㅋㅋ 로떼때문에 조떼겠네

 

 

아놔 ㅋㅋ 기자빡침 꽃사이 옥주현 나 어딨게<<ㅋㅋㅋ 장난지나쳐 ㅋㅋㅋㅋㅋㅋㅋ

 

 

보라색다람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수로 ㄱ징그러워서 짜증까지 ㅋ

 

 

등껍질 잃어버린거북이 ㅋㅋ 어떻게 이런걸 상상해냈는지

 

 

강예빈..들어와 ㅋㅋ 아놔 이 기자.. ㅋㅋ 야설쓰나

 

자철아 형을 차면 어떡해 ㅋㅋ

 

 

닉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낫씽베러 라이브 사상 최악. ㅋㅋ 완전 썩어문드러진 낫띵베러 ㅋㅋㅋㅋ

아놔 ㅋㅋ썩어문드러졌뎈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낀 기자드립모음 2탄기대해주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