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운동없이 허벅지살빼는법!!

운동없이 허벅지살빼는법

 

 

 

 

집안내력으로 언제나 튼실했던 제 허벅지!

드디어 큰 운동없이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코끼리 다리에서 11자 다리로 변신 했어요

제가 성공한 허벅지살빼는법 공유할게요^^

 

 

 

 

 

솔직히 하체가 튼튼하니까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을만큼 열심히 했었어요 그때마다

엄마가 절대 안빠진다며 돈 쓰지 말라고 뜯어 말렸었는데

아니라는걸 보여주겠다고 날린돈만 차한대값은 될듯..

 

무튼 그래서 허벅지살빼는법 뭐가 있을까 알아보던중에

제 눈에 팍팍 띄인게 바로 단백질다욧!!

 

요즘 관리받으면서 한다는 허벅지살빼는법 후기를 보고 바로 연락했어요!!

 

 

 

 

들어본적은 있었지만 먹는걸로 살뺀다는건

다 광고라고 생각했었기에 늘 망설이다가 말았었는데

이번 여름은 그냥 보낼수 없겠더라구요

가장 허벅지살 잘빼준다고 소문난 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들어보니까 매일 식단이며 다 먹는거 다 관리를

해주신다며 본인이 살뺀대로 확실하게 살빼주겠다고

하시는 말씀에 저는 바로 믿고 한달 하체프로그램 질렀어요^^

 

금액이 작지 않았기에 고민은 잠시 했었지만

마지막 도전이라고 생각하고 시작!

 

 

 

 

주문하고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궁코치 언니가 정말 꼼꼼하게 잘 챙겨서 보내주셨어요

특별선물에 감동했구요 먹는법이나 언니가

직접 살뺄때 하셨던 허벅지살빼는비법은 전화로

하나하나 설명을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게 바로 따라서 시작했어요

 

 

가장 처음에 걱정했던 단백질쉐이크!!

WOW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잘챙겨 먹겠더라구요~

게다가 간단하고 든든해서 살뺀다는 생각 별로 안들었는데

세상에 제가 딱 2달만에 -15kg뺐다는 사실^^

 

 

 

 

먹으면서도 걱정했었던게 돈이 들어가는 문제니까

 살 안빠질까봐 정말 걱정 했었거든요!

그런데 궁코치 언니가 늘 몸에 맞게 허브차 농도나

허벅지살빼는비법들을 제 몸에 맞게 1:1관리로 도와주시니까

정말 살이 쏙쏙 빠지더라구요^^

 

 

그렇게 지긋지긋했던 저의 허벅지살은

나이트웍스+알로에겔이 구제 해주었지요 언니만의

먹는비법이 또 특별했구요 그대로 따라했더니

바지 사이즈가 3개나 바꼈답니다 ♥

 

 

 

 

허벅지살빼는법은 무조건 언니가 소통이라며

언니를 귀찮게 하라고 그래야 살빠진다고 말씀하시면서

정말 하루도 안빼놓고 매일 도와주신게

그게 큰 운동없이도 허벅지살뺄수 있었던 가장 큰 비법 같아요!!

 

제 몸에서 -15kg가 빠져나간지 지금 딱 2달이 지나고 있는데

유지까지 관리를 도와주시니까 1g 변화 없이 잘유지하고 있어요 ^^

 

 

 

 

저처럼 지긋지긋한 허벅지살 고민이신분들

관리 정말 끝내주게 잘 도와주시는 궁코치 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여름휴가 다 가기전에 살빼고

비키니 입고 놀러 가자구요 ^^ 화이팅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