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촌역속눈썹연장 신촌왁싱 봉숭아네일 by.지우실장님 브라운jc컬 9-11mm



#신촌역속눈썹연장 #신촌역왁싱 #봉숭아네일 #신촌역네일샵 #브라운속눈썹  #jc컬91011



2 - 3주마다 속눈썹 연장을 하러 가는 날. 

원래는 강남에서 자주 하는데 오늘은 신촌에서 약속이 늦게 있어서

그 전에 막간을 이용해 신촌역 봉숭아네일에서 속눈썹 연장을 해보았슴미다  :3 캬



속눈썹이 넘나 비루한 것....ㅠㅠ..

2주만 지나도 숭덩숭덩 1올 남은거 보이시죠..

왜냐면 저는 눈썹 연장하고나서도 꼭 마스카라를 하거든요...

하하..^^

이러면 안되는뎁..ㅋㅋㅋ


여하튼 신촌역 봉숭아네일에서 속눈썹연장 다크브라운으로 했는데요.

5번 출구에서 1분 정도 걸어요. 3층에 위치해있구요. 


신규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현금결제하시면 실크모100% 풀로 붙여주는데 4만원이래요.

브라질리언왁싱은 현금 5만원에 스크럽제 30g 도 증정해주구요. 

쿠폰제 실시하고있어서 좋은듯 ! ㅇ_ㅇ)b




봉숭아네일은  신촌역에서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포근합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에요. 


저는 벨벳모 다크브라운 비비드입체모 60,000원 했는데요

신규회원은 1만원 할인해준대요.ㅎㅎ

첫할인으로 5만원 (사실 이거 보고 찾아간 1인..^^;; )


전 다크브라운이 좋더라구요. Jc컬로 항상 하는데요

약간 길게해서 9.10.11mm 섞어서 속눈썹연장을 합니다. 


시술시간은 1시간 정도였구요.

지우실장님이 친절하고 솜씨가 좋으시네요. 

이물감이 없어요 : )


신촌역속눈썹연장추천합니다. ^ㅅ^ 


마포구 신촌로 116. 3층 봉숭아네일 

지우실장님 010 9469 9690


신촌역속눈썹연장은 봉숭아네일의 지우실장님에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