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살빼는법(술살빼기)

 술살빼는법(술살빼기)

 

 

 

 

지긋지긋한 술살들

이렇게까지 잘 빠질줄 몰랐는데 -15kg빼고

 5달째 유지 잘 하고 있는비법 알려드릴게요!!

 

 

 

지금 저의 현재 모습인데요~ 타고난 몸매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직업상 술을 매일 마셔야 하기에

늘 몸매관리를 신경써야 했었는데 20대때는

약이나 주사 굶거나 하면 금방금방 빠지더니 30대 되니까

잘 안빠지더라구요;; 그래서 술살빼는법 찾다가

알게된 단백질ㄷr욧으로 지금 총 -15kg나 뺐어요~!

 

 

 

 

먹는 ㄷr욧 솔직히 믿기가 어려웠어요

제가 술을 먹어야 해서 그런데 저랑 비슷한 직업을

가지신 분들중에서도 효과보신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술살빼기 전문가라고 소문난 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상담을 받아보니까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을수 있고

금액대가 좀 있긴 했지만 확신있게 빼준다기에 믿고

 한달 60만원대 프로그램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는 엄청 정성스레

 보내주셨더라구요 선물도 좀 많았고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술살빼는법 노하우나 비법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을 도와주셔서 바로 시작했어요!!

 

 

 

 

 

 

 

 

생활하는 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관리 제대로 받을수 있을까

했는데 정말 꼼꼼하게 체크해주셨구요~

처음에 수 ㅔ 이 크 도 역해서 못먹을까봐 걱정했었는데

언니가 레시피를 많이 알려주셔서 그덕에

질리지 않고 제 패턴에 맞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입맛조절이나 입안을 깔끔하게 도와준 허브차는

일하면서도 먹을수 있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편했어요

그덕에 한달 8kg 뺄수 있었답니다!!

 

 

 

 

 

술살빼기 하면서 가장 많이 먹었던게 오메가랑 듀오!

술살빼는데 그렇게 좋다고 강력하게 추천하셔서 많이 먹었더니만

 세상에 정말 사이즈가 많이 줄더라구요!!

 

무게보다 더중요한게 사이즈였는데 눈에띄게 줄기 시작하니까

사람들도 많이 알아봐서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지금까지 총 바지사이즈를 3개나 바꿨어요!!

 

 

 

 

 

술살빼는법 2달반 진행하면서 총 15kg뺐구요!

지금은 현재 일하면서도 5달째 잘 유지하고 있어요~

진짜 제가 ㄷr욧 제대로 성공할수 있었던 가장 큰 비법은

코치언니만의 1:1 관리 인것 같아요!!

 

 

 

톡이나 전화부터 다이어트밴드방 관리까지 빠짐없이

챙겨주시면서 빼주셔서 너무 감동이였답니다

정말 감사드리구요 저처럼 일하시면서 살빼셔야 하시는 분들

술살빼기 전문가 코치 언니 추천 드리고 갈테니 화이팅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