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살빼는법(술배빼기)

 술살빼는법&술배빼기

 

 

 

제가 술살빼는법으로 총 13키로 빼고

술배 확실하게 뺄수 있었던 비법을 공유할게요!

 

 

 

제가 직업상 술을 안마실수가 없었기에

늘어나는 뱃살 술살도 막을수가 없었어요;;

솔직히 단기로 하는 주사나 약 다 해봤지만 살은

잠시 빠졌을뿐 유지도 되지않고 점점 몸만 나빠지는걸

느끼면서 술살빼는법으로 여러가지를 찾고 있었어요!!

 

그러다 저랑 비슷하신분의 추천후기를 보니까

단백질다이어트로 술살 다 빼셨다는 말에 솔깃 솔깃

그래서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상담을 받는데 술먹는사람들 전문으로 빼주는 코치라

그런지 시원시원하고 정확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왠지 믿어도 될것같은 느낌이 팍팍와서

추천해주시는 한달두배빠른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

돈보단 효과가 먼저기에 질렀더니 섭섭하지 않게끔

 선물에 사은품까지 가득 넣어서 하루만에

 총알배송을 해주셔서 기분좋게 시작하게 되었어요~

 

 

먹는방법이나 술배빼는 비법에 대해서는 언니가

차근차근 전화로 설명을 해주셔서 어렵지 않았구요~!

언니 말대로 제 패턴에 맞게 쉐이크를 먹기 시작했어요

 

 

 

생각보다 배도 부르고 저녁에 먹기 부담스럽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구요 언니가 특별하게 또 알려주신게

알로에 먹는비법이였는데 이게 정말 끝내주게

술살 잘빼준듯 해요 살들이 말랑 해지더니 사이즈가 팍팍!!

 

 

한달만에 총 8키로가 빠지고 두달만에 -13키로

허벅지사이즈가 총 -16cm나 줄어들었어요!!  

지금은 S사이즈 바지 원피스 거뜬히 입을수 있어요♥

 

 

술살빼보려고 안간힘을 써도 안되던 때에

비법많은 코치님을 만나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꼼꼼한 1:1밀착관리가 없었다면 어려웠을거에요! 

 

식단이나 사이즈 몸상태에 따라 알아서 맞춰주시는 코치님께

살빼주시구 유지까지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 싶네요!

 

저처럼 술살빼는법 찾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남기구 가요 올여름 오기전에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