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살빼는법(술다이어트)

술살빼는법(술다이어트)

 

 

 

 

오늘 제가 술살빼는법으로 술배 확실하게

다 빼버린 비법 공유하러 왔어요!!

 

 

 

 

 

제가 직업상 술을 늘 마셔야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먼 이야기라고 생각하며

주사랑 약을 가끔씩 먹고 근근히 몸매를 유지 했었는데

 

나이가 조금씩 들어가니까 이제 이게 관리가 안되더라구요 ;;

일하기 불편해질만큼 불러온 배 때문에

술살빼는법 찾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다욧 방법으로

한달만에 -9kg빼고 총 6주만에 -15kg뺐어요!!

 

 

 

 

솔직히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거 별로 안믿었었는데

저처럼 직업상 술드시는 분들이 꽤 많이

단백질다욧으로 살을 많이들 빼셨길래 술살빼는비법으로

유명하다는곳에서 상담을 받고 시작했어요!!

 

상담하면서 느낀거지만 술살 직접빼봐서 그런지

꼼꼼했구요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추천해줘서 저는

한달 전체통통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받아볼수 있었구요~

자고 일어난 시간에 맞춰서 먹는방법부터

술살빼는비법들까지 전화로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바로 따라하기 시작했어요~

 

출근전에 수 ㅔ이크 알려주는데로 만들어 먹고

알로에랑 허브차 많이 마셨어요~

속도 안 니글 거리고 오히려 일하기 편해서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술살빼는비법 많은 코치가

술먹는 제게 맞춰서 여러가지 방법을 많이 얘기해줘서

그 덕분에 열심히 잘챙겨 먹을수 있었구요

놀랍게도 1달하고 2주만에 -15kg빼고 지금 5달째 유지중!!

 

유지식까지 도와주는 책임감 보고 지금은 진짜

친언니보다 친할만큼 끝까지 도와준 코치언니에게

너무 고마워요♥

 

 

 

 

 

나중에 보니까 이게 제품은 다 똑같은 가격인데

관리에따라 효과가 천차만별 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술살빼는법 효과 확실하게 보여주는

코치언니 만나서 지금은 일하면서도 살찔 걱정 없구요!!

 

저처럼 직업 특성상 술 드셔야 하는 분들께

살 잘 빼주는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게요

끝까지 화이팅하셔서 원하시는 목표 꼭 이루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