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살빼는법

 술살빼는법

 

 

 

저의 술살빼는법 공유하려고 해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평소에 술을 계속 마셔야 하는 직업이라 거의 쉬는날

빼고는 술을 먹었거든요;; 처음에는 제가 마른체질 이라구

생각했었던게 술을 좀 먹어도 살이 안찌더라구요?

그런데 이것도 나이들면서 조금씩 찌기 시작하더니..

 

술살이 많이 불어나기 시작하더라구요 ㅜㅜ

일하는데도 불편하고 살빼라는 얘기를 많이 들으니까

스트레스가 만땅!! 그래서 다이어트 하기로 맘먹고

 술살빼는법 알아보구 시작했어요!

 

 

알아보니까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분들이 하나같이 추천하시는게 단백질

다이어트길래 추천많은곳에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1:1로 상담하는거라 술먹는일이라구 말하구

상담하는데 친절하구 전문가답게 해주시는 모습에

저는 믿고 시작하기로 결정했어요 추천받은거

주문하구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 덕에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사은품도 많아서 좋았지만 받고 전화로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술살빨리빼는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챙길수가 있었구요 그결과 한달만에

제가 술살을 -8kg 뺐어요!

 

 

저의 생활패턴이 저녁에 일을 하다보니까

 제 패턴에 맞게끔 쉐이크를 마셨구요~ 알로에는

언니만의비법대로 먹으니까 사이즈랑

뒷구리살이 정말 잘 빠지더라구요!!

 

 

그 결과, 두달만에 총 -15kg 빼고

49kg 몸무게를 지금 3달째 유지하는 중이에요!

 

 

술먹으면서 살뺀다고 상상도 못했었는데

정말 언니하고 다이어트 하니까 신기하게 빠지더라구요~

밀착관리의 힘이 아닐까 생각한답니다ㅎ

언니덕에 지금 예쁘게 유지중이라 제가 한 술살빼는법

고객입장에서 추천드리거든요~ㅎㅎㅎ

 

다이어트 저처럼 꼭 성공하시길 화이팅!♥

 

 

 

 

 

 

 

 

술살빼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