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다이어트/술먹으면서다이어트Θ한달 10kg뺐다!Δ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 술다이어트 / 술먹는데다이어트 :D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해서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술먹는데다이어트 절대 안될 줄 알았는데!! ㅋ

 

진짜 코치 너무너무 잘해주는 언니 만난 덕분에 살 훅 뺐네용~~!! ^.^ !!

 

제가 술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빼면서 위까지 ㅋ좋아진 비결 ~~ ㅋㅋ 공유해요!!

 

 

아무래도 밤에 술먹는 일을 하다보니까 뱃살이 장난아니게 나오더라구용.

그래도 심각성도 모르고 그냥 살고 있었는데..

 

신입애들을 뽑았는데 얘네들 몸매가 후덜덜;;

진짜 너무 범접할수 없는 몸매 ㅠ.ㅠ 신입애들보다 나이있는것도 서러운데

몸매까지 뒤쳐지니까 너무너무 제 자신이 한심하고 싫더라구요!

 

그래서 술마시면서 할수있는 다이어트 찾아봤는데 단!백!질! 다이어트가

효과도 너무너무 좋고!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가능하다는 말에 바로 결정!!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까 고민없이 고를 수 있고!!

술다이어트로 딱인건 이것밖에 없다고 인터넷에서 소문이 자자자자자~~ 하더라구용 !! '-'*

 

그래서 술다이어트 전문이라는 44.앨리스 언니 소개받고 시작~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 신입애들보다 더 완벽한 몸매완성 ♥

 

 

 

처음 접해보는 다이어트고 진짜 뺼수 있을까 의심도 많이 들어서

전화로 상담을 먼저 받았어용~~!! ㅎㅎ

근데 첫번째로 감동 받았던건 새벽에도 전화받는 코치~~!!

대박.. 술먹으면서다이어트 하는 언니들 전문이라더니~~!!

 

새벽 2시인데도 전화로 친절하게 상담해주더라구용~~ ^-^

전문이라면서 먹몸상태 체킹하더니~ 맞는 프로그램까지 추천!~!!

그래서 제 몸에 따악~~ 알맞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면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6인치 허벅지 14cm 줄였어용 ^-^

 

 

전화로 편하게~ 상담받고 결제 해줬는데!!

주문한 다음 날에 바로 택배가 도착하더라구용 ^.^ ㅋㅋ

 

택배 받고나서 톡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확실히 성공할 수있는 언니만의 비법까지 ♥

 

그리고 두번째로 감동받은건 ㅠ_ㅠ ! ㅋㅋ 박스열고~~ ㅋㅋ

세상에나~~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물건받고 이렇게 많이 받은건 처음~ ㅋ

 

 

역시 술다이어트 전문가언니 센스포텐이 장난 아니더라구용~~ ♥

 

그렇게 씬나게~ 시작한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빠지고 허리6인치 줄이기성공요 ^-^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진짜 쉬웠어용~~! ㅋㅋ

안그래도 원래 하루에 한끼밖에 안먹고 있었는데 살안빠져서 고민이였거든요~ ㅎㅎ

 

그냥 원래 먹던대로 한끼를 먹고 남은 두끼를 셰!이!크를 먹으면 된다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코치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ㅋㅋ 셰잌을 믹서기에 갈아서 먹었는데

>.< 어므나~~ ㅋㅋ 입에 착착춉춉 달라붙는게 너무너무 맛있고! ㅋㅋ

환상적이더라구용~~ ㅋ 달콤함이 입속가득 퍼지는게 ! ㅋㅋ

 

한달동안 스트레스 안받으면서 10kg뺄 수 있었어용~~ ㅎㅎ

 

 

그리고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주니까 노폐물 빠지는 느낌이 확실히 드는게!! ㅎㅎ

허리6인치는 물론 허브차라서 그런가 피부까지 촉촉하고 보드라워지더라구용 ♥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해서 사이즈를 확실히 뺄 수있었던 비법중 !! ㅋㅋ

한가지가 바로바로 알!로!에! 와 듀!오! 덕분이였어용~~ ㅎㅎ

 

이게 그렇게 사이즈 잘빼준다고 코치언니도 적극추천하고! ~

인터넷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용~~ ♥ 그래서 알로에 한박스랑~ 듀.오 먹었는데 >.<

새콤달콤한게 ㅎㅎ 장까지 맑게 해주는 느낌이랄깡~? ㅎㅎ

위가 워낙 예민했는데 지금 속이 너무 좋아졌어용~~ ♥

망고맛을 먹었는데 ㅠ-ㅠ ㅋㅋ 진짜 계속계속 먹고싶더라구용! ㅋㅋ

 

듀오도 씹으면씹을수록 꼬소한게 ㅋㅋ 그냥 ~~ ㅋㅋ 과자먹는느낌?! ㅋㅋ

 

맛있고 재밌게 그냥 시키는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 허벅지 14cm 줄였어용 ♥

스트레스 였던 허벅지 안쪽이랑 뒷구리살 바이 ~~ ^-^!!

 

 

코치언니의 술다이어트 특별비법 덕분에 이렇게 많이 뺄수 있었다니깐용 ♥

 

 

 

 

한달만에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성공해서 10kg뺄 수 있었던건~ ㅎㅎ

코치언니가 계속 전화로 도와주고 사이즈랑 식단관리 다 해주고 ^-^ ㅋㅋ

 

어떤 다이어트도 이것보다 재밌고 즐겁고 맛있는 다이어트 없을 것같아용! ㅎㅎ

 

살빼고 나니까 ㅋㅋ 자신감도 장난아니고 ㅠ_ㅠ ㅋㅋ 요즘 인기 너무 많아져서 문제 ♥

 

주변사람들 다 어디서뺐냐 번호알려달라 코치언니 사이트 알려달라

어떻게 한달에 10kg빼고 허리6인치 허벅지 14cm 빼냐며

신기해하시는분들도 장난아니네용~~ ♥

 

제가 진짜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완벽 성공할수 있게 해주는 코치언니 소개시켜줄테니까~ ㅋㅋ

무료상담 받아보시공 여러분도 어린애들한테 꿇리지않는 ~ ㅋㅋ

본인만족 100000000000000% 몸매 되시길 바래용~~ ♥

 

 

 

술다이어트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술마시면서 다이어트

술집언니 다이어느 / 업소여성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