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현지인 맛집 속초홍게대게 (속초해수욕장맛집) 반한다 ♥

속초 현지인 맛집! 속초홍게대게! :-) 현지인도 홀딱~ 반하는 속초해수욕장 맛집 소개해드릴게yo!

 

안녕하세용 홍홍~

 

날이 넘나 좋은 봄입니다.

이럴 때면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싶지 않나요?~

 

서울사람이라면? 수도권 사람이라면?

서울은 싫어! 제주도는 멀어!! 그렇다면 딱인!! 당일치기도 가능한

산 좋고 물 좋고 바다구경도 할수있고 드라이브도 할 수 있고~

이쁜 벚꽃구경도 할 수 있는 그곳!!

 

바로바로 속초!!!!!!!!!! :-) ㅎㅎ 속초가 정!답!입!니당 ㅋ 키키키 ㅎㅎ

 

얼마 전 속초로 콧바람 넣고 왔습니당.

 

역시 이렇게 싱숭생숭하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강원도 만큼 속이 탁~! 트이는 곳이 없는 것 같아요 :D ㅎㅎ

 

가서 눈도 호강시켜주고~내 폐도 호강시켜주고 ㅋㅋ

가장 중요한 입!도 호강 시켜주어야지유?ㅎㅎ

 

 

슈퍼주니어 규현도 일년에 한번씩은 꼭 들린다는 이곳! :-) ㅎ

속초해수욕장 입구에 있는 원조! 속초홍게대게 집이에요!

 

8년 전에 생긴 이곳은 거의 속초가 홍게로 활발하지 않을 때 부터

해 오던 곳이라 맛, 품질에서도 최고!

 

택배와 포장도 가능하고 블로그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입니다. :D

 

오래된 만큼이나 속초 현지인 맛집으로도 사랑 받고 있는 곳이에요 ㅎ

 

 

무료주차장도 마련되어있고!

속초 고속버스터미널과도 가깝기 때문에 접근성이 너무 ~ 좋습니다.

해수욕장 입구에 있으니까 식사하시고 바다구경 or 바다구경하고 식사하기에도 완전 딱이죠? ^_^~

점심메뉴도 마련되어있어 간단하게 홍게를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연락처는 033 631 3750

홍게 찌는 시간이 15분 정도 걸리니 예약을 하고 가시면 더욱 편하실꺼에요 :-)!

 

오픈시간은 아침 10~보통 저녁 10시까지인데!

여름성수기에는 자정까지도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ㅎㅎ

 

 

점심메뉴로는

돌솥에 담긴 해물야끼덮밥과! 홍게라면 그리고 홍게칼국수가 있어요! :D

 

한마리가 통째로 그대로~ 들어가니 아깝지 않은 가격 입니다. ㅎ

 

 

밖에서 맛있게 홍게가 익어가는거 보이시나용?ㅎ

 

 

수율이 좋은 살 듬뿍!! ㅎㅎ 들어있는 홍게들이 수족관에서 노닐고 있어요 :-) ㅎ

 

깔끔한 사장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홍게수족관 보이시나용?ㅎ

 

게나 회나 이런 살아있는 것들은 잘 되는 집가서 드셔야

싱싱하고 살이 가득찬걸 드실 수 있어요!

 

그래서 속초에서 홍게를 드실때는 속초해수욕장맛집인 속초홍게대게를 선택해야 하는 것임 ^_^~

 

 

홍게는 싯가지만

우리가 간 날은 한마리당 25,000원이였어요!

아, 참고로 홍게는 두마리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Dㅎㅎ

 

스끼가격 포함이고 게가 크고 실해요!

대게도 60,000원 밖에 안하네용 ^.^~

 

 

 

점심에와서 먹기에도 너무 좋은 것~ ㅎㅎ

 

게 뚜껑밥은 필수인거 아시죠?~ㅎㅎ

 

홍게를 기다리는 동안 등장한 스끼다시들!

 

사장님 손맛이 어찌나 좋으신지!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어서 리필했음..ㅋㅋ

민폐손님이였을지도.. ㅋㅋ

 

맛있는걸 어째영 ㅠ.ㅠ ㅋㅋ

홍게도 맛있는데 밑반찬도 진짜 취향저격 이였습니다. ㅎ

 

 

바삭한 전과!!

 

 

요고요고!

홍게장이 그대로 들어있는 미역국!

이걸 서비스로 주시다니.

진짜 이 미역국 맛안보신분들 꼭 드셔보세요.

 

저 이거먹고 산후조리 ㅋㅋ 여기서 하고싶었습니다.

 

속초 현지인 맛집 속초홍게대게 방도 너무 따따하고

이 미역국 환장할 정도로 맛있어서 제가 한뚝배기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이걸로 산후조리 한다치면 10년 이상 산후조리 가능함 ㅋㅋ 매일먹어도 안질릴 맛! ㅋㅋ

 

 

거기에 새콤달콤!

옛날 친구할머니가 무쳐주던 그 무생채 맛이 그대로 나는 신기방기한 겁나게 맛난 무생채!

 

 

아, 이거 무슨나물이였는데 기억이 안나요 ㅠ.ㅠ

무슨 나물인들! 이 양념에 무치면 다 맛있음.ㅠㅠㅋㅋ

 

양념 비법 알아오고 싶었어요!

 

 

과일과 콘샐러드가 잘 섞인! 샐러드와!

 

 

한국인 밥상에 빠져서는 안될 김치까지!

 

 

그렇게 스끼다시를 주워먹다 보니 등장한 홍게홍게홍게! :-)

 

 

짜자잔!~~~!!

 

너무 먹기 편하게 나오죠!?

저거 그냥 쑥! 밀어주면 살이 고대로 밀려나오기 때문에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어른들이 먹기에도 좋고!

 

진짜 손하나 댈거 없이 다 손질되어서 나오니까 간편하고 좋아요!

 

간혹 기술 없는 집가면 게먹느라 고생고생 하는 곳들 많은데

여기는 역시! ㅎ

 

원조 속초홍게대게 집 다운 스킬들이! :-)!

 

 

보이시죠 보이시죠? 

이 정도면 수율 100% 임 ㅋㅋ

 

진짜 완전 살이 가득가득!

장난 없어요 ㅎㅎ

 

이렇게 실한 홍게 먹은지 언젠지 기억이 안남 :-)

 

 

안에 살이 완전 가득차 있음 ㅋㅋ

 

저는 다리살보다 요요 몸통살을 더 좋아해요 ㅎㅎ

 

 

거기에 쫀득하고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는 요 집게발은 다내꼬야 ㅋㅋ

 

 

서울에서 홍게 먹으러 속초까지 올만하쥬?ㅎㅎ

 

이정도면 버스타고 와서 바다구경하고 홍게먹고 닭강정하나 사들고 다시 버스타고 집가고!

당일치기로도 짱이란 말씀!

 

빼먹어서는 안될 게딱지 밥도 너무 고소하고 알차게 들어있으니!

배가 빵빵해서 터지기 직전이 될지어다 ㅋㅋ

 

맛있게 먹고 배부른것 만큼 행복한 것도 없쥬 ㅎ

 

짜잔~ ㅎㅎ 밥위에 살얹고 생채 얹어서 함냐함냐~ ㅎ

 

 

거기에 게살 가득 담긴 홍게칼국수 까지~~ ㅎㅎ

양 어마어마 하니 조절 잘해서 시키세요..ㅋㅋ

홍게라면 먹으려다가 국수 땡겨서 시켰는데 ㅋㅋ

 

게 살도 푸짐하고! ㅎㅎ

홍게칼국수 안에 게살들도 너무 푸짐해서 ㅋㅋ 정말 깜놀 했습니다 ㅎ

 

아이들이 먹기에도 완전 딱인 고소하고 국물이 진국인 칼국수 였어요! ㅎ

 

 

둘이서 저 많은 걸 다 먹으려니 ㅋㅋ 게딱지 밥이 하나 남아서 칼국수 안에 남은 게살들을 얹어 포장했어요 ;-)

 

맛도 양도! 진짜 쩌는 가성비 갑!

속초 현지인맛집 속초홍게대게! ㅎㅎ

 

속초해수욕장맛집으로 딱이니까 한번 꼭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