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해장국 맛집 전주속풀이해장국 여전히 맛나고 속풀리고 :)

지난 주, 해장이 엄청나게 절실하게 필요했던 날이였수다 ㅠ_ㅠ !! ㅋㅋ

 

간이 녹아서 말을 듣지않아요.

자도자도 피곤하고 ^_^.. 만성피로라는 것이 이런것인가를 아주 절실하게 느끼게 됩니다 ㅠ.ㅠ

 

간 녹록치 않았던 그 날, 

점심 해장을 하러 찾아간 곳은! 

엑스포에 위치한 속초 해장국 맛집 

전주 속풀이 해장국 :) 히히 20대 초반부터 오던 집이에용 

 

옛날에는 막차로도 자주 왔었는데

이제는 막차가 뭐니. 집에 어케 들어왔는지 1도 기억안남.

 

아이구.. 집에라도 들어가 다행쓰다 증말.

 

빛바랜 간판이 세월을 말해주지용 : )

오래된 가게는 다 이유가 있어용 !

맛있어서 단골이 많으니까 ★

 


전주속풀이 해장국

  • 전화번호 : 033-632-3412
  • 운영시간 : 24시간
  • 가게휴일 : 매주 화요일
  • 주차공간 : 가게 주차장 넉넉! 
  • 유아식탁의자 X  /  배달 X
  • 룸 X 모두 입식테이블로 단체수용가능(미리 전화)

음식이 빨리빨리 나오고 이모들도 빠릿빠릿해서 좋아요 :-) 

 

원래는 24시간에 연중무휴 였는데 화요일 정기휴무가 생겼더라고용

아쉽다 ㅠ_ㅠ!! ㅋㅋ 지금 배고파서 달려가 먹고싶네여!

가게 안은 이렇게 넓은 홀이 있습니다 :) 

모두 입식테이블로 되어있고 룸은 따로 없어요! 

 

메뉴는 젓가락통에 적혀있습니다 ㅎㅎ

여기 다 맛있는게 감자탕뚝배기도 맛있고 소고기도 맛있고~ 돌솥밥도 향이 아주 끝내주고 :) 

감자전도 지난 번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용! ㅎㅎ

 

소고기를 호주산 소고기를 써서 믿고 먹어봅니당.

소고기 해장국을 시키면 겨란이 함께 나옵니다 :) 

밑반찬 볼까용?!

청양고추와 함께 된장! 

무말랭이!

식당 밑반찬으로 많이 나오는 어묵볶음과 깍두기! 

 

 

10년이 지나도 변하지않는! 밑반찬 장조림까지 :) ㅎㅎ

배추김치도 중국산이 아닌 직접 담근거라 좋아용 !

 

아주 뽀끌뽀끌 뜨끈뜨끈 하게 소고기해장국 등장!! 

얼른 겨란을 톡 까서 넣어줍니다!

취향에 맞게 반숙으로 한 다음 찍어드셔도 되고~ 다 풀어드셔도 됩니당 ㅎㅎ

 

소고기 해장국에는 선지가 들어가는데

선지 싫어하시는 분들은 선지 빼고 주문 가능합니다 :D

 

그 안에는 콩나물과 당면 그리고 우거지와 소고기가 들어가요~ 

뜨끈하게 제대로 우러난 국물에 밥 척척 말아 먹어야하는데

저는 따로국밥을 좋아해 따로먹습니다 ㅋㅋ

 

국물 맛 제대로쥬~ ㅎㅎ

해장 완전 쌉가능이쥬 :-)

\

 

맛있어용.. 해장 필요할 때 생각나요 :) 

단골도 많고~ 

서빙이 빠르니까 후딱 먹고 갈 수 있어 더 좋습니당 

그렇게 완뚝. 

 

아, 선지 쪼꼼 남겼어요 ㅎㅎ

 

속초 해장국 맛집 전주속풀이해장국! 

해장술로도 ㅎㅎ 다음 날 해장으로도 굿뜨 :)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