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해물찜도 맛나는 해물뼈찜 저녁 맛집 으로 딱이유 ❤️

하이요옹 ㅎㅎ
오랜만에 여행가며 차안에서 남겨보는 포스팅 ㅎㅎ
(운전은 제가 안합니다❤️)

어제 간 속초 점심 맛집!
현지인들이 많이 찾아가는 곳이에용

사실 점심손님보다 저녁손님이 많은데
붐비는게 싫어서 낮에 갔습니다

속초 해물찜도 좋지만 든든한 고기까지 섞인
해물뼈찜 비주얼부터 보고가실게요!!

소스가 잘 배있고 떡도 쫄기잇
콩나물은 오동통통통 해서 너무 맛있어용
식감대마왕이쥬 💓

요즘 해물찜집가면 찜용이 아니라 일반 콩나물로 나오는 곳 있어서 좀 실망스러울 때가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너무 좋아용


장금이 감자탕

  • 운영시간 : 낮 11시 - 밤 10시
  • 전화번호 : 033-632-6464
  • 가게휴무 : 정해진 건 없으나 혹시 모르니 미리예약
  • 주차공간 : 가게 앞 4대 가능 없으면 갓길 주차라인
  • 넓은 룸 있음
  • 유아식탁의자 없으나 좌식테이블 있음
  • 홀은 입식 좌식 있음
  • 배달 불가 / 포장가능 (단, 해물감자탕은 포장불가)

가게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 합니다
주차장이 다 차있다면
큰 대로변에 있는 갓길주차라인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가게 안에는 좌식테이블과 입식테이블이 함께 있어용

아이들과 오기 좋지만
아이들 메뉴는 없어유 ㅎㅎ

메뉴는 해물찜도 있고
검저탕 그리고 해물뼈찜이 있어용

고기파 해물파 싸우지 않아도 되는 베스트 메뉴는
뼈찜이쥬 ㅎ

여기 사장님 밑반찬을 직접 다 만드시는데
솜씨가 좋으시고 김치가 전라도 맛과 비슷해서
전라도분이신줄 알았는데
속초가 고향이라고 하셔서 깜놀 했습니당😮

양배추고추장아찌

국밥과 잘 어울리는 깍두기

치킨무 맛이 나는 오이무피클
요고요고 ㅎㅎ 달달한데 새콤하니
메인메뉴와 너무 잘 어울려용

액젓맛 많이 안나고 아삭하니 양념도 딱이였던 배추김치

앗 왕맛탱이였던 미역무침 있었는데
사진실종 ..  

진짜 미역무침 너오무 좋아요
먹으면서도 피가 맑아지는 기분이 듭니다

아삭아삭 콩나물 잔뜩 얹어진
속초 저녁 맛집 시그니처메뉴
해물뼈찜 등좌앙 ㅎㅎ
속초 해물찜 맛집으로 인정 땅땅땅 💓

참고로 사진 속은 대짜 양 입니당

곤이와 명란 낙지
홍합

그리고
무지무지 큰 등뼈들이 아래 깔리고

오동토실한 적당매콤 콩나물이 올라가용

초점 나간 떡..ㅋㅋ
영상이랑 같이 찍느라 사진이 똥망 퓨

톡톡 입안에서 터지며 노는 명라니 ❤️

신선해서 알알이 잘 뜯어진 홍합

연한 살 자랑하는 낙지이

그리고 ㅎㅎ 엄청난 왕 등뼈들!!

얘네 궁합이 어찌나 좋던지용 ㅎㅎ

속초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저녁 맛집 인정인정

무피클에 쏘오오옥 싸서 한입 또 먹고 ㅎ

살코기와 낙지 콩나물 싸서 먹으면
이것이 바로 행복이라는거구나 🤭

볶음밥을 드실거면 콩나물과 소스를 좀 남겨주세용
그러면 사장님이
냄비에 소스를 따로 덜어가시고
김치 김 등을 넣고 볶아서 가져다주십니다

볶음밥 졸맛탱 ㅠㅠ
마무리는 역시 탄수화물
탄수화물 절대 몬끊는당..

맛있어서 두번 리필 기본인 배추김치 얹어 먹고 ㅎㄹ

사장님이 먹으러고 추가로 주신 무생채에 또 먹고

바닥 박박 긁어 냄비 빵꾸 뚫이기 직전까지 먹어주기

마무리는 양심챙기는 제로 탐스 ㅋㅋ

너무 행복하고 맛있었던
속초 저녁 맛집 해물찜 그리고 해물뼈찜
다 맛나니 꼬오오옥 잡솨보셔용

든든 딴딴 주말 되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