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즉석떡볶이 김밥, 튀김, 순대 같이 파는 떡끼묵까 (밥보다맛있는떡볶이방이얌)

아는 언니들이 맛있게 먹고 왔다고~ :) 마음에 쏘옥- 드는 즉떡 집을 발견했다고해서

너무 궁금해 달려가보았습니당 

 

저는 떡볶이에 미친자거든요 ㅋ_ㅋ~~ 

속초 즉석떡볶이 집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조ㄹㅂ 집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곳보다 짱언니 짱ㅂㅅ을 (줄여서 ㅉㅉ)더 좋아해용 

조ㄹㅂ은 야채빵이 있어서 좋고

짱언니는 오징어덮밥도 맛나고 ㅠ.ㅠ ㅋㅋ 다 맛있음.. 그리고 중학교 때 부터 다녀서 완전 추억의 맛. 조만간 가야겠다.

 

어쨌든!! ㅋㅋ 이곳 말고도 아이들이 잘 가는 체인점 청년다방부터 피ㅋㅅ 떡볶이집도 있는데

 

소개 받은 집을 가보았습니다.

속초 미소지움 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해있는 곳이에용

옆집은 찹쌀꽈배기를 같이 팔고 있지용 

 

지나가다가 많이 보기는 했는데 와볼생각을 하지 못했었네용 ㅎㅎ

 

알고보니 체인점이였음 뚜둥 ㅎㅎ


떡끼묵까 속초점

  • 전화번호 : 033-635-0277
  • 운영시간 : 낮 10시 30분 - 저녁 7시 30분 (라스트오더 7시, 단 토요일은 오후 6시까지)
  • 가게휴무 : 매주 일요일
  • 주차공간 : 가게 앞 2대정도 댈 공간있으며 없을 경우 근처 골목도로
  • 룸은 따로 없고 모두 입식테이블
  • 포장 O  / 배달 X
  • 가게가 협소하기 때문에 유모차 또는 아이들과 오기에는 불편할 수 있음!
  • 친절하고 깨끗함 :) 

 

가게 앞에서는 이렇게 어묵을 팔고 있어요 :-) 

겨울에는 역시 길거리에서 꼬치어묵하나 먹어줘야 하잖아용?ㅎㅎ

가슴 속 삼천원 무조건 품고 다녀야 함!

 

여기는 튀김을 직접 다 만들어서 튀긴다고해요

기름이 딱 보기에도 깨끗하고 튀김이 바삭해보임! 

 

포장 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주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픽업 가능하다고 합니당 :) 

튀김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좋아요!

야채튀김

김말이

계란튀김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

새우튀김

 

사실 즉석떡볶이 하면서 튀김과 김밥 떡볶이 순대 다 같이 파는 곳은 

제가 아는 한 속초에 여기가 유일한 것 같아용 

그냥 되어져있는 떡볶이는 몇군데 있지만요! 

다양한 메뉴가 이집의 메리트 인 것 같아용

원하시는 튀김을 옆에 냄비에 담아주시면 바로 맛있게 다시 튀겨서 뜨끈- 바삭 하게 해주십니다.

자 그럼 메뉴를 살펴볼까용?! :) 

라면종류와 떡볶이 어묵 만두! 

떡밥(떡볶이+밥 / 컵밥과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김밥과 떡만두국

그리고 즉떡 사리메뉴!

 

김밥종류가 딱 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만 남겨둔 것 같아용 ㅋㅋ

 

다 먹어보고싶었지만 이날은 꼬마김밥을 시켰습니다.

(언니들 말에 의하면.. 꼬마보다는 참김이 더 맛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ㅎㅎ)

냉장고에는 음료수와 식혜 그리고 아메리카노도 판매하고 있었어용 ㅎㅎ

 

가게가 작아서 다 귀욤귀욤 합니다.

개인이 차리신 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였어용

 

검색해보니 캔모바 분식판 같은 추억의 떡볶이 집이더라고용

아, 캔모아 먹고싶당 ㅋㅋ

즉석떡볶이 2인분에 쫄사리를 추가하였습니다.

 

라면사리위에 당면사리가 올라가고 쫄면사리는 나중에 넣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그 위에는 깻잎!

 

개인적으로 깻잎이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람.. ㅎ_ㅎ이 있었지만.. 저의 그냥 바람일뿐..ㅎ

쎈 불에 확! 익힌 후

테이블 버너위에 가져다 주십니다.

쫘잔

계란도 귀엽게 들어가있어용 (추가한 거 아님!)

맛있게 익어라~ 맛있어져라!

오이시쿠나레~ 오이시쿠나레 모에모에뀽ㅋㅋㅋ

속초 즉석떡볶이 ! 맛있어지는 동안에 등장한

아까 우리가 골랐던 튀김!! ㅋㅋ

그리고 꼬마김밥 :) 헤헷

 

추가 주문한 쫄사리도 등장했어용 

쫘자잔 ♥

튀김은 바삭하고 짜지 않아서 아이들과 같이 먹기 좋아용 ㅎㅎ

개인적으로 김말이는 조금 심심했어용

물론 간장을 따로 주시기도 하고 떡볶이국물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 

오징어가 실하쥬!?!

전체적으로 가게가 다 깨끗하고 튀김도 정말 바삭 깨끗

 그리고 친절하셨어요 :) 

꼬마감빕은 개인적으로 시장에서 파는 게 더 맛있더라고용 ㅎ

\

떡볶이는 너무 맵지도 너무 달지도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 좋습니당.

막 생각나거나  기억에 특별히 남는 맛은 아니였어요! 

떡은 밀떡이였습니다 :) 

 

면이 많아서 국물이 금방 쫄더라고용 

저는 국물파라 짱짱스타일이 맞는 것 같아용

속초 즉석떡볶이와 꼬마김밥 한입에 :)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게 이집의 매력! ㅋㅋ

 

언니들 말에 의하면 여기 순대도 맛있다고해용 ㅎ

범벅을 해서 먹어야쥬?ㅎㅎ

계란도 포슬포슬 잘 익었습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치즈볶음밥 +_+ ㅋㅋ ♥

한공기 시켰는데 엄청 많이 주시더라고용 !

볶음밥을 하실거라면 국물을 조금 남겨주세용..ㅋㅋ 

치즈 늘어나는거 보소~ :) 아낌없이 치즈를 넣어주셨더라고용 ㅎ

 

아주 맛깔나게 잘 볶아졌습니당 :) 

 

일부러 눌러먹는 그 맛아시죠!? 

 

즉떡의 마무리는 역시나 볶음밥 ㅎㅎ

 

데헷..ㅋㅋ 떡볶이 뿌셔! 튀김 뿌셔! 꼬마김밥 뿌셔! 볶음밥도 뿌셔뿌셔 다뿌쎠!! ㅎㅎ

그렇게 말끔하게 비워냈습니다 :) 

 

오늘도 있었는데 없었습니당..ㅋㅋ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친절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재방문은 할 것 같아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