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야식 우동일번지 술집 다 돌고 막차는 무조건 여기지!

생일 축하 합니다~

생일 축하 합니다~

사랑하는(?) ㅅㅎㅆ 생일 추카합니다아아아~ :) 

 

2월의 중간

생일파티로 두가족이 모였다 호홋,

 

일차는 중식을 먹고 이차는 오래된 막걸리집을 가고

마지막차로 정한 곳.

 

정말.. 정말~~ ㅋㅋ 술먹고 막차는 무조건 여기다! 하면서

먹거리에 술먹으러 오면 꼭 오던 집이였는데

아이를 낳고 키우면서 오지 못했.. 

 

 이날은 아이들과 함께 총 출동 ♥ 세상 신났었음 :-) 호홋

 

심야식당 그 분위기에 좋은 음악, 친절한 사장님

따뜻한 우동과 소주 때문에 재방문 확률 200000000000000%인 집이다.

아담한 속초 야식집-

한잔 하거나 혼술하기에도 좋은


우동일번지

  • 전화번호 : 033-636-1141
  • 운영시간 : 저녁 6시 - 새벽 4시
  • 가게휴무 : 매주 일요일
  • 주차공간 : 가게 근처 갓길
  • 아이들과 함께 방문 가능 :) (아.. 애기말고..ㅎㅎ 유아식탁의자 읎어요!)


 

가게 입장~ ㅎㅎ

 

냉면은 우동과 소바 그리고 만두!

해물볶음우동과 오뎅탕 매운우동과 통명태 :)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다.

 

물론 소주도 판매 중 ♥

 

아 쏘주가격 4천원 실화인가용? ㅠ_ㅠ ㅋㅋ

요즘 어딜가나 5,000원 이여서 서민은 웁니다 ㅠ.ㅠ 

우리가 주문한 메뉴!

  • 일번지우동
  • 어묵우동
  • 고기만두
  • 김치만두
  • 쏘-주

 

데헷, 

이미 일이차에서 거하게 먹고왔다.

볶음우동은 다음에 꼭 먹어야지 :) ㅎㅎ 옛날에 먹어서 맛이 기억 안남 

 

가게 주방은 이렇게 오픈식으로 되어있어서

내 음식 언제 나오는지 볼 수 있음 ㅎ

 

가게 아담하고 따뜻한 분위기에 좋은 음악이 흘러나온다.

사장님이 예술 하실 것 같은 비주얼이심!

반찬은 단무지!

 

여기 단무지도 맛있음 ㅎ_ㅎ

우동 등장!!

 

아니.. 사장님 센스가 어찌나 최곤지!!

어묵우동을 주문하면 꼬지가 2개 나오는데

두 부부가 왔다고 꼬지를 나눠주셨음 ㅠ_ㅠ ..

 

이렇게 센스 있으시기 있나용?ㅎㅎ

 

진쫘 친절하시고 센스 넘치심!

빨간 다대기를 풀어다 후루룩- 

 

딱 상상하던 그 비주얼의 우동이다.

 

소주 안주로도 아주 제격.

이날 너무 자극적인 걸 많이 먹고 와서 그런지 우동이 살짝 밍밍하게 느껴졌지만

그것은 내 혀가 잘못된거였겠지?ㅎㅎ

 

이미 3차라 조금 취기가 올라온 상태였다 ㅎ

쑥갓고명까지 넘나 마음에 드는 것

호록 찹찹.

 

역시 술먹으면 마무리는 언제나 탄솨물이다.

술을 안먹더라도 속초 야식으로 간단히 와서 먹고가기 좋은 집!

 

뜨끈한 만두 등장!

 

고기만두 김치만두 시켰는데 사장님이 한가지 먹을 동안 다른 한가지가 식어서 맛없을 수 있다며

이렇게 1단당 고기만두 반 김치만두 반 해서 쪄나옴.

 

진짜 ㅠ_ㅠ 이런 세심한 배려 감사합니다.

 

덕분에 끝까지 뜨끈- 한 만두에 소주를 먹을 수 있었다 호홓 ㅎ

배려심 넘치고 분위기 너무 따스한 속초 야식집 우동일번지

 

꼬옥- 술드시고 마무리, 막차로 들러보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