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순대국 맛집 원조 속초순대국 양이 엄청 푸지다 쫭

그렇다.

나는 국밥충이다. 

국밥을 아주아주 사랑사랑사랑 ♥ 하는 사람 중 한명 ^_^ ㅋㅋ

 

역시 대한민국 밥심은 국밥에서 나오는거 아니겠어유? ㅎㅎ

 

그렇게 오늘도 달려간 곳! 

동네여서 자주오고 간단하게 한끼 뚝딱! 배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속초 순대국 맛집!

원조 속초순대국을 소개합니당 !! ㅋㅋ

오래된 집으로 단골들도 엄청 많고!

저녁시간 때에 가면 가게가 넓은데도 자리가 없음 !

다행히 그 동안 가면서 한두자리씩은 꼭 있어서 웨이팅한 적은 없었다 :) 


원조 속초순대국

  • 전화번호 : 033-635-7275
  • 운영시간 : 아침 7시 30분 - 저녁 9시
  • 가게휴일 : 매주 수요일
  • 주차공간 : 가게 앞 주차장 넓음!
  • 룸은 따로 없으나 입식, 좌식테이블이 있어 아이들과 오기 좋음! 
  • 자리가 넉넉하기 때문에 단체식사로 하기에도 좋음! 
  • 서빙이 정말 빠르고 푸짐한 가성비 집 :) 


엑스포랑도 가깝고 영화관 바로 옆에 인근이 부영아파트, 휴먼빌, 자이 등등 아파트들도 많아서

손님들이 더 많아졌다.

 

메뉴는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슈 :) 

 

오늘은 기본인 순대국밥과 오징어순대를 주문!

 

요기 오징어 순대는 다른곳보다 저렴해서 좋다!

보통 다른 곳은 15,000원 - 20,000원 받는데 요기는 만원!

대신 명태회가 안나온다 :) 

 

근데 명태회 없이 먹어도 맛있음! ㅎㅎ

이 날은 신랑만 소주를 먹고 나는 소주 없이 흡입! 

아, 순대국밥 가격보고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비싼 가격이 아니다.

그만큼 양이 어마무시하기 때문임. 

 

내가 대구에 잠깐 살 때, 국밥가격이 속초보다 저렴해서 놀랐었는데

싼만큼 양도 적어서 2그릇은 먹어야 내 위에 차는 느낌..? ㅎㅎ 속초는 한그릇 먹으면 든든딴딴인데

대구에서는 먹으면 허했었다. (물론 내가 간 집은 ㅎㅁㄱㅂ 이였나? 체인점이였음 대구 어디서든 볼수있는)

기본 반찬은 이렇게 심플하게 깔려유! :) 

직접 만든 막장이 맛있어서 양파 한개 이상 맨날 먹고 오는 것 같음;;ㅎㅎ

 

다대기도 맛있고 맑은 국물도 진국이라 맑게 먹다가 좀 남겨서 다대기타서 또 먹기.

깍두기와 배추김치 모두 가게에서 직접 담근거라 좋음 :) 

속초 순대국 맛집은 김치도 맛나쥬?! ㅎㅎ

개인적으로 국밥집인데 중국산김치 쓰는 집은 정말 아니라고 생각하는 국밥충 중 한명이유 ㅎㅎ

매운청양고추와 싱싱한 양파 그리고 마늘 !

청양고추와 새우젓!

 

반찬은 처음에 가져다 주시고 그 담에는 셀프유 ㅎㅎ

주문한 오징어 순대 등장! :) 

노오란 계란옷 곱디곱게 차려 입고 나와주셨음! ㅎㅎ

 

기름에 지글지글 한 것이 비주얼만 봐도 바로 막걸리를 따고 싶지만

참아 보았다.

내 간아.. 눈감아.. 더 회복해야해.. ㅎㅎ

 

명태회는 없지만 맛있고 아주 토실토실 실하다

물론 여기서 직접 만든 순대는 아니지만 맛있음 ㅎㅎ 

순대국밥 등장 !

취향에 맞에 들깨나 새우젓 고추 마늘 등을 넣어 맹글어 먹으면 됩니다유! ㅎㅎ

뜨끈뜨끈-- 우리 애들도 너무 잘 먹어서 

더 자주오게 되는 집 ! ㅎㅎ

 

매번 먹으면 배 빵빵 뜨끈 든든 역시 국밥은 나의 소울푸드야 ㅠ_ㅠ! ㅎㅎ

영혼치유를 해준다랄까?ㅎㅎ

 

먹으면 엔돌핀이 팡팡 도는 느낌이 든다구요!

찰순대와함께 부드러운 머릿고기들 내장 등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는

뽀얀 국밥! 

속초 순대국 맛집 ! 가성비 좋은 집을 찾고 있다면

너무 유명해져 사람 바글, 주차 불편한 시장 말고

이렇게 동네 순대국집!

원조 속초 순대국집을 완전 추천한다구유 ㅎㅎ

땡초 다진거 넣으면 더 깔끔해져서 마시씀 :) ♥

 

아 국밥충은 밤에 이런글 쓰면 안됨 ㅠ.ㅠ 국밥 마렵당.

그리하여 속초 순대국 맛집에서도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ㅋㅋ

 

뚝배기 완전 뿌시고왔심 ♥

저와 같은 국밥러버들은 꼭- 한번 가보셔용:) 

 

배 가 찢어질 수 도.. ㅎ_ㅎ 데헷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