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빵집 따따베 나의 픽은 뭘까요오?~ 치아바타 부터 소금빵까지 아주 다양해용 (feat. 내돈내산)

속초 조양동,

KCC 스위첸과 아뜨리움 아파트 사이에 생긴 따따베 빵집 

 

이름이 너무 궁금해서 한번 가보고싶었어요!

점심 먹고..ㅋㅋ 후식으로 빵사러 고고

탄수화물은.. 사랑이니까요.. 💖


따따베

  • 전화번호 : 0507-1466-0754
  • 운영시간 : 아침 9시 - 저녁 8시
  • 빵 다나오는 시간 : 약 12-1시 사이
  • 주차공간 : 주차장은 따로 없어보였고 앞에 잠깐 정차 가능!
  • 치아바타 맛집으로 유명세 타는 중!


가게 앞에 잠시 정차하고 쓩=33

와.. 추억의 알마트

알마트 아시는 분? 옛날에 금호로얄아파트 앞에 있었던 레알 생활용품 멀티샵.

속초판 다이소였는데 아직까지 있는게 싱기방구리! ㅎㅎ

여튼 그 맞은 편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게 안은 넓지 않고

따로 앉아서 먹을 공간은 없어요! :) 

 

빵들이 진열되어있고 사가시면 됩니다!

커피메뉴도 있었는데

준비 중으로 아메리카노만 판매 중이더라고용 :-) 

 

근데, 앉아서 먹을 공간이 없으니 커피 손님들이 많을까 싶기도해용?

따따베 뜻은 따끈따끈 베이커리의 줄임말이라고 하더라고용 :) 

완전 귀여움 ㅠ.ㅠ ㅎㅎ

말만 들어도 마음이 따끈해 지는 단어인 것 같아요~ ㅎㅎ

치아바타빵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그건 모르겠고 ㅋㅋ

그냥 마음에 드는 빵들로 골라보았습니다 :) 

 

보니까  다양한 빵종류들이 많더라고요

 

우리가 갔을 때도 아직 빵이 계속 나오는 중이였어요! 

지금 나오는 사진에서 뿐만 아니라 다른 빵들도 있습니다. 

치아바타 맛집 명성?에 맞게

아주 다양한 치아바타들이 있었습니다.

 

속초 빵집 따따베표 할라피뇨 땡초 치아바타

먹물치즈! 

요즘 대세은 대파페퍼로니! 

크랜베리 초코칩! 

그리고 올리브치즈 :) 

 

나 올리브 좋아하는뎅 데헷 ㅋㅋ

그리고 기본을 사랑하시는 분들을 위한 플레인 치아바타까지 준비되어있어요~

 

식빵! 

 

저는 속초 빵집 중에 식빵은 교동데니쉬 ㅠ.ㅠ ㅋㅋ 완.사 ㅋㅋ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고

거기 카페 메뉴들도 맛나고 사장님이 무지 친절해서 좋아하는 곳! ㅋㅋ

소금빵도 있었어요! 

여기 따따베 소금빵은 다른곳보다 살짝 더 큰느낌이 있었습니다 :) 

 

그리고 팥소금빵도 있더라고용 ㅎㅎ 요건 처음이에요

 

사실 저는 디저트에 관심이 크게 없는 사람이라 ^_^ ㅋㅋ

빵순이보다는 떡순이거든용 ㅎ

소금빵 ㅂㅌ풀꺼 먹어봤는데 거기도 괜찮고!

요기꺼도 맛 괜찮았어용 ♥

아 이제 기본이 좋아지는 나이!

소금이 좋아질 나이 ㅠ.ㅠ ㅋㅋ

팡파미유 육쪽마늘빵을 닮은 크림치즈 마늘바게트와

나의 사랑 양파로 맹근 어니언마늘바게트!

그리고 특이한 빵들이 많더라고용! 

 

고추장 카레 식빵?!ㅋㅋ 요고 도전해보고 싶은 맛이였지만 참아보았어요 ㅎㅎ

 

먹물햄치즈

호두콕콕! 건강 생각한 견과류 쏙쏙 박힌 시나몬빵

양파가득치즈빵

끼리커스터드! ㅋㅋ

끼리?ㅎㅎ 끼리끼리~ :) 

 

생크림스콘과~

찹살꼐란빵

초코칩 크림빵! ㅋㅋ

속초 빵집 따따베 

많은 종류의 빵이 있고 기존에 체인점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빵들이 있어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용

 

그리고 옥수수크림빵과 인절미크림빵!

 

완두생크림빵과 우유브레드~

소보로.. 팥소보로.

하.,

근데 쓰면서 보니까

밀가루 값이 오르니 빵값도 무섭네용 ㅠ.ㅠ ㅋㅋ

쳐 내리는 건 비밖에 없다더니 ㅎ.ㅎ ..ㅋㅋ

요즘 물가 넘나 무섭습니다.

 

밥값보다 후식값이 더 나오는 그런세솽 ㅠ.ㅠ (아, 물론 빵은 밥이 될 수 있습니다. 저한테는 해당사항 없지만)

 

단짠 모카번과 호두와아몬드 :) <<얘도 꼬소할 것 같아요

 

초코모닝빵 그리고 야채모닝빵

모닝빵도 종류가 많더라고용

이 많은 빵들을 몇시부터 만드실까??

 

플레인모닝빵과 몽블랑까지~ 

 

크루아상도 있어용 ㅎㅎ

 

각자 자기 취향에 맞는 빵들을 골랐습니다 :) 

그리고 계산하고~ 

 

친절하게 원하시면 썰어주십니다.

 

사장님이 젊어보이시는데 정말 친절하셨어요 :D

자 썰었습니당 ㅎㅎ

 

체인점 빵집들에는 포인트할인 등이 있다면

동네빵집만의 메리트는 바로 빵서비스 ★

사장님께서 치아바타 한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_+ 왕 감사~

잘생기셨는데 마음까지도 잘생기셨네요! 호호호 

 

그렇게 각자 취향껏 골라왔습니다.

물론 저는 목표였던 소금빵 ㅋㅋ 헤헤 ^_^ 

 

저는 디저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소금빵은 괜찮더라고용 ㅎ

빵과 밥 중 선택하라면 밥이지만

밥을 먹고 빵은 디저트로 먹습니다. ㅋㅋ

요고 대파페퍼로니치아바타 :) 

빵은 쫄깃하고 괜찮은데.. 제가 생각한 페퍼로니가 아니였어용.. 그래서 이건 패쓰.

초코빵.. 아.. 요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먹다 말았.. 초코가 너무 연하더라고용..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우유도 아주 찐-하게 타먹고 초코를 왕사랑해요.. ㅋㅋ(디저트는 안좋아하지만 초코는 사라함)

빵과 조화도 잘 모르겠.

 

요건 소금빵!! :) 

 

구매한 빵들 중 가장 맛있었던 걸 고르라면 소금빵 !ㅋㅋ

 

플레인치아바타도 맛날 것 같아요

속초 빵집 따따베! 아직 메뉴를 다 먹어본 건 아니지만 재방문은 .. ㅎ_ㅎ.. 비밀

 

빵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 해보셔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