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대구탕 맛집 언덕위에바다 완전 귯걸~

속초 대구탕 맛집 언덕위에바다 완전 귯걸 ♥

 

속초가 대구탕 핫플레이스로 뜬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겁나게 맛있는 집 소개해드리려구용 ♥

 

대구 포토존 까지 있어서 여행하는 느낌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집이라고나할까?

 

풍경은 물론이고 맛까지 훌륭하니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당 ㅎ.ㅎ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속초 양양, 물치에 있는 언덕위에 바다 에요 ♥

이름은 펜션 같은 느낌이죠?~ ^.^

 

물치교를 건너다 보면 속초에서 양양방향으로 가다 오른쪽 산쪽에 대구 조형물이 보이실꺼에요 ㅎ.ㅎ

 

생대구만 취급하는 곳이기 때문에 맛은 보장합니다 ♥

 

 

 

 

 

 

전화번호 : 033 671 7101

운영시간 : 아침 11시 ~ 저녁 9시 까지 입니다 :D

 

대구탕이 빨리나오길 바라시는 분들은 예약하고 가심이 좋겠죠!?

 

앞에 펜션주차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요~

 

 

 

가게 안에는 이쁜 소품들로 가득~

분위기는 식당이 아닌 카페분위기 ^,^

 

서빙해주시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집입니다.

 

 

 

메뉴도 심플해요!

 

대구탕 1인분에 18,000원!

 

추가메뉴로는 가자미구이와 가자미 회무침이 있습니다 :)

 

 

이 날은 궁이랑 둘이서 갔어요!

 

 

 

 

 

귀여운 명태조형물ㅋㅋ

 

대구탕 2인분을 시키고 음식이 나올 동안에 포토존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 옥상으로 가면

탁트인 전망과 함께 귀여운 대구를 만날 수 있어요 ㅎ.ㅎ ㅋㅋ

 

여기서 인증샷 한방 남겨주시면 여행사진 ㅋㅋ 준비 완료!

 

 

저기 벤치에 앉아서 찍으면 됩니다.

 

뒷배경이 완전 탁 트인바다라서 정말 사진찍기 좋아용 ㅎㅎ

 

 

짜잔~ ㅎ.ㅎ 드 넓은 동해바다가 광활하게 펼쳐져있습니다.

 

 

 

내려와서 보니 시원한 레몬물이 ^,^ ㅋㅋ

 

벌컥벌컥 마셔주고 있는데

에피타이저가 등장했어요~!

 

 

 

유자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와 단호박샐러드!! :-)

 

 

그리고 전!!

 

전이 완전 맛있어요!

 

지난 번 왔을 때는 정구지전말고 은어튀김이 나왔습니다.

날마다 랜덤으로 바뀌는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 ㅋㅋ

 

이거 먹으면 이 맛에 헤어나오지를 못함.ㅋㅋ

 

속초 대구탕 맛집이지만 반찬 하나하나가 깔끔하고 맛있다는 것! ㅋㅋ

 

 

 

냠냠챱챱 끝도 없이 들어갑니다.

 

 

기본 반찬들도 진짜 집에서 엄마가 해주던 그맛!

할머니의 손맛이 담긴 맛들이라고나 할까요?!

 

옛날 고향 생각 물씬나게 만드는 맛이에요 ㅠ.ㅠ ㅋㅋ

 

시원하면서도 아삭한 열무김치도 완전 별미!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가자미 구이!

 

가자미구이 잡솨보셨어요?

진짜 생선구이 중에서 탑 쓰리안에 드는 맛입니다.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니 정말 맛깔나게 구워주셨더라구요!

 

 

늠나 맛남!

 

 

무장아찌와 청어젓갈이에요!

속초 살면서도 청어젓갈은 먹어본 적이 없는데 여기서 첨 먹었어요

 

짜지도 않고 적당히 간간한게 :-) 완전 제 스타일 ♥

 

 

 

 

그렇게 먹고 있는데

오늘의 주인공인 대구탕이 등장이요~~ ^.^ ㅋㅋ

 

보글보글 쑥갓이 올려져있는 맛깔난 대구탕 ♥

 

 

속초 대구탕 맛집 언덕위에 바다 깔끔하게 잘 나오죠?!

 

 

바글바글 보글보글 넘나리 맛나게 익어가시는 중 :-) ㅎㅎ

 

이미 익혀나오지만 더 끓여먹고 싶었어요 ㅎ.ㅎ

 

들리시나용?~ 맛있게 익는 이 소리쓰 :D ㅎㅎ

 

 

 

가자미구이 먹어주고~ ㅎㅎ

 

 

 

맑으면서도 칼칼 시원한 대구탕 국물 후루룩 삼켜주고~ :D

 

 

쑥갓이랑 오동통 대구살 같이 먹어주면?!

 

여름 몸보신은 이걸로 다했다는 거죠 ♥

 

 

고추랑도 같이 먹구요 ㅎ.ㅎ

 

 

국물적신 밥에 젓갈까지 올려먹어주면 개꿀맛!

 

 

속초 대구탕 맛집 언덕위에 바다에서만 느낄 수 있다구요! :D

 

 

 

왕큰 대구머리에 볼살까지 알뜰하게 먹어주고 ㅋ_ㅋ

 

배부른 식샤를 마쳤습니다.

 

한가한 시간에 갔더니

사장님께서 이렇게 녹차까지 타주시더라구요 ^.^

 

 

 

다도 배우는 것 같음.

 

고급스러운 다기에 향이 진한 녹차를 먹으니 몸이 정화되는 느낌.

 

집에 이거 가져가고 싶어요 ㅎ.ㅎ

 

 

녹차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고급 원두커피까지 마련되어 있다는 것 ^,^

 

진짜 카페같죠?~

 

몸도 든든히 보양하고

차를 마시며 마음도 다스리는

좋은 하루 였습니다 ♥

 

이런게 바로 힐링 아닐까 싶어요 :D ㅎㅎ

 

 

속초 대구탕 맛집 찾으시는 분들 언덕위에 바다 꼭 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