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김치찌개 말고 더 맛있는 두루치기 어때용? 찐 노포맛집 전원식당

 

안녕하시렵니까? (갑자기 신동엽ㅋㅋ) 

 

주기적으로 가줘야하는 속초 김치찌개 보다 더 생각나는 김치 두루치기 맛집 전원식당 방문! 

 

여기는 진짜 한달에 2번은 와줘야해용.. 계속 생각난단말야.. ㅠ_ㅠ! 

아, 지금도 먹고싶다.

도대체 비법이 뭔지 메인부터 밥, 반찬, 찌개 어디하나 빠지지 않고 다 맛있어서 큰일 ★

20대 초반부터 너무 애정한 집, 

정말 찐 노포 인데 간판이 바꼈네용 :) 

 

장치조림은 여기서 먹어본 적이 없는데 두루치기가 너무 맛있어서

장치도 왕맛일 것 같음! ㅋㅋ 다음에 도전해보려고요


전원식당

  • 전화번호 : 033-633-0282
  • 가게휴무 : 매주 목요일
  • 운영시간 : 아침 9시 - 저녁 8시 (3시-4시30분 브레이크타임)
  • 주차공간 : 가게 앞 도로 갓길 *횡당보도에 걸쳐 세우지 마세요. 누가 신고하더라고용
  • 가게가 작습니다.
  • 입식, 좌식테이블 있습니다 
  • 포장 가능
  • 점심 피크시간은 웨이팅 있을 수 있어요!

 

\

메뉴는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는데

다음에는 장치조림이랑 김치찌개 도전해보고싶어용 ㅎㅎ 

어머님 손맛이 진짜 최고최고 :) 

 

완전 오픈식 주방에 어머님이 음식을 하시고 

아들부부께서 서빙을 하시는 것 같아용. 

 

어김없이 두루치기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공기밥은 별도입니다! 

휴, 다이어트만 아니였으면 1인 2공기 진짜 필수거든요?..

근데 체중관리를 좀 해야해서 ㅠ.ㅠ 한공기로 만족해봅니다.

 

주문을 하면 

향긋한 냉이가 들어간 된장찌개와 함께 6찬이 깔립니다

 

여기 반찬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사가고싶어요!

모두다 리필 가능하고 리필 할 때 눈치도 안주셔서 좋습니다.

서빙을 정말 빨리빨리 해주셔서 성격급한 제마음에 쏙- 이에요 ㅎㅎ

어묵볶음은 늘 나오는 반찬인데 어묵 식감이 약간 말린 것 같은 식감

양념이 아주 자극적인게 제 스타일입니다 ㅋㅋ 쫄깃쫄깃 

벌써 두루치기 나오기도 전에 밥 한공기 완전 쌉가능한 맛이에용.

 

거기에 물미역 ㅠ.ㅠ ㅋㅋ 

아니 미역 어떻게 하면 이렇게 맛있게 무칠 수 있는거죠?

정말 비법 전수받고 싶다.

오이 요즘 싸지도 않은데 오이무침 이렇게 넉넉하게 주시기? :^) 

 

고추랑 오이가격이 하늘 높은 줄 모르는데 요기 밑반찬으로 짠! 하고 나와주니 얼마나 좋게용?

 

속초 두루치기 맛집 찐 노포 전원식당 표 멸치랑 새송이버섯볶음도 진쫘 ㅠ.ㅠ ㅋㅋ

이건 무조건 리필 해야하는 맛임.. 

 

흰쌀밥 위에 얹어서 먹으면 미쳤어.. 다 밥도둑들이야!! 

향긋한 냉이가 들어간 아주 구수한 된장찌개

뜨끈뜨끈한 뚝배기에 가득 담겨 나옵니다 :) 

 

안에는 애호박 버섯 냉이 무 등이 들어있어요.

 

날씨가 좀 우중충했는데 뜨끈한 찌개 한입에 마음까지 따스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런게 보약이지! 

쌀도 여기는 오대미쓰더라고용

아주 촉촉하니 밥이 잘 되었습니다 :) 

속초 찐 노포 맛집 전원식당의 메인메뉴!

★ 김치두루치기님 등좡 짜잔 !★

김치와 함께 큼직하게 썰린 고기

그리고 완전 감칠맛 최고조인 양념 크으..

몇십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이 맛! 

 

단골이 안될래야 안될 수 없어용..

주기적으로 와서 수혈을 해줘야하 합니다. ㅋㅋ

 

커피수혈 보다 더 강려크한 두루치기 수혈! ㅋㅋ

속초 김치찌개 맛집 찾고 계신다면 여기 국물에 쓱싹 밥 비벼잡솨보세용

아놔 쓰면서도 군침 한가득 나왔음;; ㅋㅋ

 

지금 당장 사진속으로 뛰쳐들어가 먹고싶음 ㅠ.ㅠ ㅠㅠㅋㅋ

 

 

밥에 김치랑 꼬기 얹어서 먹으면 무한대로 밥 들어갑니다.

 

여기 가실 때 고무줄 입고 가세요

 

밥 두공기 아니 세공기 아니 네공기 드세요!! ㅋㅋㅋ

그렇게 오늘도 뿌셨다

 

속초 김치 두루치기 맛집! 찐 노포 전원식당 :) 사랑받는 이유 확인하시러 한번 가보셔요! ㅋㅋ

 

내돈내산 후기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