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맛집 털보네옻닭 최고야!

 

속초맛집 털보네옻닭

 

 

 

술먹은 다음날 찾아간 속초맛집 털보네옻닭!!

예약을 너무 일찍해서 토할뻔 했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옻닭이므로

경건하게 받아들이기로 했지요 ㅎㅎㅎ

 

 

 

 

 

 

애주가들이라면 1년에 꼭 한번은 먹는다는게 옻닭

간코팅으로 유명하지요 ㅎㅎ

특히나 속초에서는 속초맛집 털보네옻닭이

유명해서 제가 자주 가는데용 ㅎㅎ

 

여름에는 평상에서 먹을수도 있고 예약안하면 손님들이

가득찰만큼 어마무시한 곳 ㅎㅎ

 

 

 

 

역시나 이 날도 정말 손님이 많았지요 ㅎㅎ

하지만 미리 예약을 해서 바로 먹을 수 있었는데요

밑반찬 부터 일단 딱 제 스타일인거 아시죠?!

속초맛집 털보네옻닭 답게 아주 토속적인 밑반찬들 사랑해 ♥

 

하지만 더 중요한게 메인 요리 아니겠습니까 ㅎㅎ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다 너무나도 !!

 

 

 

속초맛집 털보네옻닭은 닭도 얼마나 큰지ㅎㅎ

제가 위가 안컸으면 어쩔려나 해요 ㅎㅎ

무튼 이렇게 먹고 나면 몸에서 땀이 쫙 나면서 ㅎㅎ

 몸에 있는 알콜들이 다 빠져나가는 그런 느낌이지요

 

그 덕분에 정말 맛있게 먹고

몸보신 제대로 하고 온 날이였어요 ㅎㅎ

 

불금이니까 다시 생각나는 속초맛집 털보네옻닭이네요

조만간에 한번 더 가야 겠어요 ㅎㅎ

 

 

 

 

여름철 보양음식 찾으실때 속초맛집 털보네옻닭에서

옻닭 한번 드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