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맛집 육하원취 오션뷰 짱이야!

속초맛집 육하원취

 

 

 

 

 

wow 정말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오션뷰가 예쁜

속초맛집 육하원취!!!

 

진짜 소주 좋아하고 바다좋아하시면

안가볼수가 없는 속초맛집 육하원취에용 ㅎ

 

 

 

정말 그림같이 사진이 나오는 속초맛집 육하원취는~

얼마전에 동네 지나가다가 알게 되었어요

이미 Tv에 나와서 엄청 유명 해졌다고 하지만

 몰랐던 저는 처음 다녀왔지요 ㅎㅎㅎ

 

 

진짜 어떻게 이렇게 뷰가 좋은지 정말 고기가 입에서

녹아요 그림 같은 풍경 덕에!!

 

 

 

 

 

바다가 보일수 있도록 가게 형태가 가로로 일자로

쭉~ 이렇게 되어 있어서 어느 테이블에 앉아도

바다구경 하면서 고기를 먹을수가 있지요 ㅎㅎ

고기 부위도 특이하고 초벌을 해주셔서 초벌 해주시는 동안

멀리 바라보면서 고기와 소주를 즐길수가 있구요!!

 

 

사이드 메뉴에 육회를 물회로 만들어 주시는게 있는데

이건 꼭 먹어보셔야 해요

 

 

 

 

 

저희는 가서 고기에 소주를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몰라요 부위도 처음 먹어보는거였지만

진짜 고기도 맛있고 진짜 오션뷰에 마음이 녹아내린답니다 ㅠㅠ ㅠ

 

속초에 관광오신 분들이라면 여기는 꼭 들어보세요

물론 해산물을 찾으시겠지만 고기파들에게

강추드려봅니다 속초맛집 육하원취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