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맛집 영랑동포장마차 은경이네!

속초맛집 영랑동포장마차 은경이네

 

 

 

 

 

 

제가 속초에서 가장 애정하는 속초맛집

영랑동포장마차 은경이네~~

오래전부터 오던 집이였는데 정말 좋아요

 

아쉬운건 이제 야외에서 바다를 보며 술을 못먹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파도소리 넘실넘실 들으면서

소주한잔 하면 이만한 맛집이 또 어디 있겠어요

 

 

 

 

아무래도 속초맛집 영랑동포장마차 은경이네는

포장마차다 보니까 주 안주들이 해산물!

어항에 다 싱싱한 놈들이라서 뭘 먹어도 맛있지요 ㅎ

 

개인적으로 문어숙회도 홍게탕도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새우구이가 먹고 싶었어요

 

워낙에 새우킬러니까요 ㅎㅎ

 

 

 

 

 

▲기본안주도 그렇게 빠지지 않고 나오는 편이고!

 

새우도 통통하니 맛이 괜찮은게 나와서

소주한잔 먹기 딱 좋더만요 줄지어 있는 포장마차

거리라서 다들 가시는 곳이 다르시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속초맛집 영랑동포장마차 은경이네 추천해요

 

편한건 화장실 바로 옆이라는거 ㅎㅎ

 

 

 

 

여자분들은 화장실 왔다갔다 하기 불편하시면 요기

은경이네가 화장실이 제일 가깝다는 꿀팁!!ㅎㅎㅎ

 

여름이니 속초맛집 영랑동포장마차 은경이네에서

즐겁게 소주한잔 드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