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맛집 국수네 다녀옴~

속초맛집 국수네

 

 

 

 

요즘들어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칼국수나 수제비 같은게 너무 땡겨서 찾아보다가

알게된 속초맛집 국수네!!

 

 

 

속초맛집 국수네는 정말 아시는 분들이 아는 집이라서

오픈 시간부터 재료가 소진 되는 시간까지만

 영업을 하신 다고 해요 그래서 맨날 언니랑 일찍감...ㅎㅎ

 

아침부터 배꼽시계가 요란히 울리는 저희둘은

바로 속초맛집 국수네 찾아가서 먹고싶은거

각 하나씩 주문하고 사이드로 비빔국수까지 주문 했어요

 

 

 

 

1人 1메뉴 + 메뉴 하나더~ㅎㅎㅎ 푸하하하

 

무튼 주문하고 밑반찬을 너무 기다렸어요 ㅎㅎ

 

여기 밑반찬에 보리밥 비벼 먹는 그 맛이 또 기가 막히거든요

게다가 이 집에 묵은지 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완전 중독 ..........♥

 

 

정말 돈 주고 살수만 있다면 사서 먹고 싶은 그런 맛 ....하

 

 

 

 

아지만 안파신다고 하니 속초맛집 국수네에서 라도

많이 먹고 갈려고 이빠이 달라고 했네요 ㅎㅎ

 

무튼 보리밥 먹고 있으면 나오는 메인 메뉴들

 

저희는 잔치국수 비빔국수 칼만두국 주문 했지요 ㅎ

 

이 집 메뉴중에 안먹어 본게 없을 정도로 애정하는 집인데

정말 비오는날 너무도 생각나는 집 !

 

 

 

 

 

개인적으로 속초맛집 국수네의 최고 애정메뉴는

바로 비빔국수랑 이 묵은지 +_+ ㅎㅎ

 

진짜 최곱니다 안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와보면

다시오게 되는 마성의 김치와 국수들 ....

 

 

진짜 비올때 한번 꼭 들러보세요 제가 강추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