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체비만다이어트(뱃살빼는법)

 상체비만다이어트(뱃살빼는법)

 

 

 

출렁출렁 넘실거리던 제 뱃살 확실하게 빼고

지금은 여리여리 44반사이즈 유지중이에요!

제가 총 -15kg  뺄 수 있었던 뱃살빼는법 공유할게요~

 

 

 

멀리서봐도 이젠 날씬해보이는 44반 사이즈

태어나길 이렇게 태어났다면 좋았겠지만 저에게도

눈물나는 과거가 있었답니다 너무 뚱뚱했구요

ㄷr욧은 늘 365일 하고 있었지만 티도 안나는 20대에 그런

몸뚱아리를 가지게되니 정말 자신감이 바닥으로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뱃살빼는법 뭐 확실한거 없을까 찾던중에

알게된 단백질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

 

 

 

 

워낙에 먹는걸로 살빼는거 믿지 못했던 사람이라

유명한곳에서 상담 받으면서도 의심 했었거든요

그런데 코치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확신있게 도와주신 다는말에

 

제 몸에 맞게끔 짜주신 한달 프로그램을 주문했어요

저는 전체적으로 좀 빼야했기에 큰 맘먹고 60만원대로 진행!!

 

 

 

 

제 급한 마음을 아셨는지 택배도 정말 빨리왔구요!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 속에 언니가 특별선물부터 정말

감동적인 손편지까지!! 게다가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뱃살빼는 노하우나 비법은 전화로 하나한 설명해주셨어요!

 

 

 

전화로 설명듣고 처음에 바로 먹어봤던게

알로에였어요 이게 그렇게 살 잘빼준다고 하셔서

열심히 언니 비법대로 먹었는데 정말 신기한게

맛있는데 눈에 띄게 사이즈가 팍팍 줄더라구요!!

 

군살 허벅지살 팔뚝살 뱃살이 전부 말랑해지더니~

고무줄 바지만 입던 제가 바지사이즈 2개나 줄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먹었던 수 ㅔ이크는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배가 든든해서 힘든게 전혀 없더라구요!!

 

수시로 마시는 허브차는 입맛조절을 너무 잘해주니까

입이 깔끔해서 그런지 식탐을 꽉 잡아주었구요!

그 덕에 제 넘실거리던 뱃살이 잘록하게 변신!!

 

그 결과 한달만에 -10kg 7주만에 -15kg 폭풍감량 성공!!

 

 

 

 

 

 

솔직히 뱃살빼는법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게

언니의 1:1 관리였어요 제품이야 다 똑같지만

꼼꼼하게 톡부터 전화 다이어트밴드방 관리까지

뭐 하나 빠짐없이 도와주셔서 제가 포기없이 성공할수 있었어요

 

15kg빼고 나니까 정말 세상이 달라보이구요

잃어버렸던 자신감 되찾게 되서 기뻐요 언니 너무 감사합니다♥

 

 

뱃살때문에 살찐것 때문에 저처럼 자신감 잃으신 분들께

확실하게 살빼주는 코치언니 추천 드리고 갈게요!

화이팅 해서 목표감량 꼭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