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빨리빼는방법으로 살빼기!!

살빨리빼는방법

 

 

 

 

 

무더운 여름 다들 여름휴가 준비는 다 끝내셨나요~?

사실 저는 몇개월전에 만난 살빨리빼는방법으로

여름휴가 몸매준비는 진작에 끝냈어요!!

 

제가 2달만에 -15kg뺄 수 있었던 비법을 공유할게요^^

 

 

 

 

 

좋은 유전자만 물려 받았으면 좋으련만 지방가득세포만

물려 받았는지 어렸을때부터 뚱뚱했어요;;

 

그래서 집에서도 제 살 빼주시려고 온갖 노력을 아끼지 않고

지원해주시곤 하셨는데 대부분 다 작심삼일에

뺀것보다 더 크게 돌아오는 YOYO 때문에 힘들어 했었어요...

 

그리고 직장다니기 시작하면서 살은 더 불어나더라구요

늘어나는 야식과 회식자리 정말 이제는 살빼야겠다는

마음에 엄마가 마지막에 추천해주신 단백질 다이어트에 도전!!

 

 

 

 

어디서 좋다고 듣고 오셨는지

엄마가 추천을 강하게 하시더라구요

 같이 먹겠다고 그래서 저도 믿고 상담받은후에

제 몸에 맞는 한달플렌을 주문 했어요^^

 

적지 않은 금액이라 놀라긴 했지만

 마지막투자라고 생각하고 질렀구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하더라구요~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살빨리빼는방법 노하우까지

 전화로 설명을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게 따라서 시작 했어요

 

 

 

 

몇개월전에 엄마 말 안듣고 도전 하지 않았다면

아직도 저 몸으로 살고 있을 제가 아찔하네요..;;

 

무튼 살빨리빼는방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궁코치언니가

알려주시는대로 만들어서 먹고 잘 챙겨 먹기만 하면

큰운동 없이도 살이 빠진다고 해서 열심히 먹었어요!!

 

 

 

 

근데 정말 신기하게 한달이 지나니까

제 몸에서 8kg가 훅하고 빠지더라구요!!

 

수시로 마셔주는 허브차가 또 입맛조절을 기가막히게 도와줘서

 야식한번 먹지 않고 두달동안 총 -15kg뺄 수 있었어요^^  

 

 

 

제가 살빨리빼는방법 중에서

가장 크게 도움을 받았던게 바로 알로에+나이트웍스!

언니만의 특별 먹는방법을 알려주셔서 먹었더니

글쎄 저의 전체적인 덩치가 줄어 들기 시작하더니

허벅지 군살 팔뚝살까지 모두 정리 해줬어요!!

 

결과 딱 두달만에 -15kg빼기 성공 +_+

 

 

 

 

 

제가 살빼면서 느낀거지만 살빨리빼는방법의

가장 큰 비법이자 노하우는 매일매일 꼼꼼하게 관리

 도와주는 궁코치 언니가 비법이 아닌가 싶어요~

 

정말 꼼꼼 하신 언니 덕분에 지금은 살빼고 5개월째

 잘 유지하고 있구요 유지 하는 덕분에 이번

여름휴가 제가 제 인생 가장 날씬하게 다녀올 휴가가 되겠어요 ㅎㅎ

 

정말 궁코치 언니 제 살 빼주셔서 감사드려요 ♥

 

 

 

 

 

저처럼 살빨리 빼고 싶어 하시는 분들!

돈투자한것 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은 지금의 저의

리얼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 되시길 바래요 !!

 

즐거운 여름 휴가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