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부굴비 선물받았어요!

부부굴비

 

 

 

친한 지인분께서 얼마전에

굴비를 드셔보시고 너무 맛있다며 저희집에도

부부굴비 한상자를 보내주셨어요 ㅎㅎ

아이구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ㅎㅎ

 

 

 

 

굴비하면 또 양반집 반찬인데 바로 이렇게

 한상자 보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고

오자마자 바로 열어서 확인 해보니까 먹기좋게

진공포장이 되서 왔더라구요 ㅎ

 

그래서 더 편하게 오늘 저녁 반찬 메뉴는

부부굴비로 정했지요

 

 

 

 

맛은 이미 지인분이 확인을 다 하셨기 때문에

저는 믿고 먹어야 겠지요 !? ㅎㅎ

 

넘나 맛있는 부부굴비 다들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선물용으로도 엄청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