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본죽 메뉴 다양해서 좋다!!

본죽 메뉴

 

 

 

 

 

오늘 점심은 동료들이랑 본죽에서

죽한그릇 간단하게 하기로 하고 본죽으로 갔어요 ㅎㅎ

 무슨 죽을 먹을까 하다가 오곡 쇠고기 야채죽을 시켰죠 ㅎ

 

 

 

 

그냥 쇠고기 야채죽 할까 하다가 시켜봤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본죽 반찬들도 잘 나오고 ㅎㅎ

요즘 여름이라고 매실액 주스도 나오더라구요

 

은근히 배 안부른듯 배부른 죽 한그릇 하고나니

배가 불러서 오후업무하는데 잠이 막 쏟아지네요 ㅎ

 

 

 

 

꼭 아파서 먹는게 아니라 요즘은 속 편하게

죽을 점심메뉴로도 많이 먹어서

본죽 가격대비 참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한그릇 고소하게 잘 먹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