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최고의방법!!

 뱃살빼는최고의방법

 

 

 

 

제가 뱃살빼는방법으로

2달만에 15kg빼고 지금까지 잘 유지하고 있는

비법 공유하러 왔어요!!

 

 

 

뱃살빼는방법으로 살빼고나서 바로 찍은사진

 정말 늘씬하게 변했어요!!

 

워낙에 키도 있고 덩치도 있는터라 ㄷr욧은

평생숙제처럼 졸졸졸 따라다녔었거든요;;

그런데 제대로 성공해본적이 없어 포기상태에 이르렀을때

 

지인으로 부터 추천받은 단백질ㄷr욧으로 살뺐어요!!

 

 

 

 

 

솔직히 먹는ㄷr욧 실패를 많이 겪었던 터라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상담하는내내 언니가 확신있게

 살을 빼주신다고 하시면서 몸에 맞게 플렌을 짜주셔서

믿고 주문했어요!

 

 

 

 

한달에 60만원대 부담이있었지만 그래도

살만 확실히 빠진다면 더 투자해도 아깝지 않아서

주문했구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에는

특별선물에 손편지까지 시작하기 전부터 감동~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뱃살빼는비법 노하우들을

 꼼꼼하게 설명을 도와주셔서 쉐 이 크 부터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든든하고 맛있어서 먹는데

어렵지 않았구요!!

 

 

 

효과를 제일 많이 봤던건 듀오+알로에였는데

알로에주스같이 맛있더니 세상에나

전체적으로 군살을 빼주더라구요!!

 

허벅지살이 무려 -16cm나 줄어들었어요!!

 

 

 

 

뱃살빼주는데 또 빠질수 없었던게 허브차였는데

정말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더니만

입맛조절을 확실하게 해주더라구요 그덕분에

제가 2달만에 총 -15kg뺐구요!!!

 

지금은 4달째 유지잘 하고 있어요!!

 

 

 

 

뱃살빼는방법 성공할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뭐니뭐니해도 코치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식단관리부터 톡 전화 다이어트밴드방까지 제대로

꼼꼼하게 관리 도와주셔서 성공할수있었어요!!

 

 

 

징글징글하게 보채고 귀찮게 굴었었는데

그래도 안귀찮아하고 꼼꼼하게 관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뱃살고민이신 분들께

관리잘해주시는 코치언니 추천드리고 갈테니 꼭 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