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법!

 뱃살빼는법

 

 

 

오늘 제가 뱃살빼는법으로

두달만에 -15kg빼고 5달쨰 유지중인 비법

공유할게요!!

 

 

 

 

병원에서 일을 하다보니까 앉아서

일하고 불규칙적인 식습관때문에 자꾸

몸이 불어나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정말 빼고 싶었던 뱃살!

뱃살빼는법 알아보다가 찾은게 바로 큰운동없이

할수 있다는 단백질 다이어트!!

고민없이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상담을 받아보는데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게다가 전문가 답게 제 살 빼주시겠다고

확신있게 말씀하셔서 추천해주신 전체통통 믿고 주문했어요!

 

솔직히 금액대가 작은게 아니라 고민했었지만

살만빠진다면 기대감으로 주문했고

택배도 빠르게 하루만에 도착했어요!

 

 

 

 

택배 받자마자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뱃살빼는 비법 노하우들을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바로 따라서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바로 쉐 이크

만드는방법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두달동안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게다가 먹고 나면 배까지 든든해서 ㄷk욧 스트레스 없었어요!!

 

 

 

 

매일밤 끓어오르는 식욕을 잡아주는 허브차도

제 뱃살 빼주는데 한 몫했어요!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더니 뱃살이 쑥쑥 빠지면서

제 바지사이즈가 3개나 바뀌었어요!!

 

그리고 뱃살빼는법 하면서 가장 도움을 많이 받았던게

바로 알로에 이건 정말 최고였어요!

주스 같은데 제 살들을 말랑하게 해주더니만

한달만에 -9kg 빼기 성공!!

 

 

 

 

 

아침 저녁으로 식사대용으로 먹는

쉐 이 크는 배도 든든하니 맛있어서 ㄷk욧한다는

생각이 많이 들지 않아서 스트레스 없이

총 두달만에 -15kg뺐어요!!

 

 

 

 

제가 뱃살빼는법으로 효과를 많이 볼수 있었던

이유는 코치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언니가 비공개 다이어트밴드방부터 톡 전화까지

꼼꼼하게 빠짐없이 관리를 도와주셔서

포기 하지 않고 끝까지 성공할수 있었어요 ♥

 

15kg빼고 유지까지 관리 도와주신 코치언니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뱃살빼는법 찾고 계시는 분들께

관리 확실하게 도와주시는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게요!!

다들 목표까지 힘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