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법

 

뱃살빼는법

 

 

 

그동안 숨겨왔던 나의 ~ 뱃살들!!

드디어 멀리멀리 했네요~~

 저의 뱃살빼는법 알려드릴게요!!

 

 

 

드디어 제가 이번에 방콕에 친구들과 놀러가서

꿈에그리던 비키니를 입었답니다 !

 

하지만 저의 예전모습은 이렇게 날씬하지 않았었어요

사회생활을 타지에서 하다보니 배달어플은 어느새

저의 단짝이 되었고 저녁마다 먹는 야식에 폭식은 저를

계속적으로 살찌게 만들었죠 그럼에도 음식을 끊을수가 없었던게

 

스트레스를 먹는걸로 푸는 버릇을 들여서 자동적으로 ...

그덕에 제가 제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고

그제서야 다이어트 결심했어요!

 

 

근데 퇴근하고 운동을 해보고 빨리 빠진다고 좋다는

한약이랑 다 먹어봤는데 왜 그런지 오히려

식욕이 더 좋아지고..;;먹는걸 더 못참겠더라구요 ...

그래서 배고픔없는 다이어트 찾던중에 단백질다이어트를 딱!

 

 

단백질다이어트 하신분의 후기를 읽어보니까

방법도 간단하고 또 관리를 해주는 분이 있다길래 완전솔깃!

인터넷에서 제일 추천많은곳에 상담을 받아봤어요!

 

 

상담하는데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시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살직접 뺀 이야기를 해주시니까 믿음이

가기 시작했고 전문가다운 모습에 하기로 결심했어요!

 

전체적으로도 뚱뚱했지만 저는 상체쪽을 더 빼고 싶어서

추천받은 프로그램으로 바로 주문을 했구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하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사은품을 어찌나 많이 주신건지 박스한가득!

감사하다고 연락드렸더니 언니가 전화오시더라구요!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가 살뺄때 하셨던

비법들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어렵지않게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제일 처음에 먹어본게 쉐이크 솔직히 이거먹고

배 안부를까봐 걱정했었는데 진짜 신기하게 배가든든하고

맛이 또 맛있어서 잘 챙겨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제일 걱정했던 바로 그 야식!!

처음부터 바로 쉽지는 않았지만 언니가 알려주신

농도대로 허브차를 수시로 마셔주니까 야식생각도 점차

줄어 들게 되면서 몸이 가벼워 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신기하게도 일주일만에 -3키로가 탁! 빠졌어요!!

 

 

그리고 빼놓을수 없는 알로에 이게 정말 히든카드!

맛도 맛있었지만 효과가 너무 좋아서 한박스나 먹었어요!!

군살들뿐 아니라 딱딱했던 허벅지살들을 말랑말랑하게

풀어주면서 사이즈를 줄여 줬는데 세상에나

한달만에 -9cm나 줄고 총 저는 -16cm나 줄어들었어요!!

 

 

저는 총 언니랑 두달 다이어트해서 -15kg빼고

지금 5달째 유지하면서 즐겁게 여름을 기다리고 있구요~

저의 뱃살빼는법 가장 큰 비법은 언니의 1:1관리!

 

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 걱정 많았었는데 멀리 있지만

 가까이 있는것처럼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시는 언니 덕분에

제가 예쁘게 살뺄수 있었어요 언니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저처럼 뱃살빼는법이나 직장인다이어트 찾으시는 분들께

감히 제가 적극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여름오기전에 화이팅 하셔서 예쁜몸매 만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