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법!

 뱃살빼는법!

 

 

 

심각하던 저의 뱃살 여자친구덕에 뺄수 있었는데요
제가 살빠지기전 부터 먼저 보여 드릴게요!

 

 

회사다니면서 차곡차곡 쌓아온 뱃살 유독 뱃살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녁저녁에는 회식에 데이트를 해도

늘 술과함께 보내다 보니 점점 찌기 시작했고;

여자친구가 먼저 살이 찌더니 살을 빼겠다고 선포 하더라구요

 

그때,저는 비웃고 말았는데 여자친구가 한달만에

-8kg 빼더라구요? 궁금하기도 하고 저도

 빼긴 빼야 하는 상황이라 도전해보기로 결정했고

여자친구가 도와주는데로 시작했어요!

 

 

보통은 먹는다이어트 남자들이 안하려고 하는것처럼

저도 하지 않고 운동을 해봤는데 뱃살만 찌니까

헐떡거리면서 살빼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하기로 했는데

 축구선수 호.날두도 먹는다길래 더 믿어졌어요!

 

 

그리고 저도 여자친구가 한대로 똑같이 추천받은거

주문했구요 한달 진행하면서 살이 빠지는데 신기하더라구요~

2주쯤 되니까 뱃살이 점점 빠지기 시작 했고!

 

 

한달만에 다시 잃어버렸던 복근을 찾아서!! 집에서 한컷~

이제 아이돌 부럽지 않은 탄탄한 몸매를 만들수 있었어요!!

 

다른것 한것은 없었고 코치님이 시키신대로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마시면서 허브차도 먹구

알로에까지 먹으면서 탄탄하게 빠질수 있었구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일하면서도 살뺄수 있었던거 !

 

 

그리구 1:1로 코칭을 받으면서 뱃살뺀게 가장 좋았습니다!

저는 한달만에 총 9kg를 뺐고 지금 3달째.

여자친구는 6개월째 유지중이구요!

 

저처럼 일하시면서 뱃살빼는법 찾으시는분들 계시다면

저하구 제 여자친구가 한 단백질 다이어트

고객입장에서 추천해드리고 갑니다~!

 

 

 

 

 

 

 

뱃살빼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