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법 제대로 성공!!

 뱃살빼는법 제대로 성공

 

 

 

올 여름 드디어 지긋지긋 했던 똥뱃살 빼기

제대로 성공 했어요 :-) 저만의 비법 알려드릴게요~!

 

 

 

이게 살이 찌고 있던 시기;; 동생 면회갔다가

둘째랑 비교만 실컷 당한 사진이네요 언제 살뺄거냐고

타박하는 부모님 등살에 시시때때로 늘어나는 살 땜에

늘어가는 옷 사이즈를 보면서 정말 화가 많이 나더라구요ㅠㅠ

 

이대론 안되겠다 싶었을때가 66사이즈 단추가 터진날!

다이어트를 결심할수 밖에 없었어요 !

 

 

 

 

그래서 이것저것 뱃살빼는법 알아보다가 찾아낸게

바로 제대로 성공한 단백질 다이어트!!

 

솔직히 고민 안했던건 아니였어요 먹는 다이어트

이렇게 제대로 하는건 처음 인데다가 생각했던것 보다 금액대가

 높아서 고민했었지만 상담을 먼저 받아보기로 했죠~

 

 

 

 

 

 

 

돈이 들어가니 아무데서나 할 수 없겠죠~

엄청 꼼꼼하게 알아봤었거든요 뱃살빼는법도

관리를 잘 받아야만 성공 할수 있다는 말에 유명하다는 곳

코치언니에게 상담 받았어요!

 

 

 

 

상담 받는 내내 친절하신데다가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니까 믿음이 가더라구요~!

처음엔 금액대가 60대라 덜컹 하기 했지만 그만큼 효과만 확실하다면 !!

 믿고 추천 받은 프로그램을 주문 했어요 !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을 했구요!

도착하자마자 꼼꼼한 코치언니는 전화부터 주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 비법들을 하나하나

체크 해주시면서 쉽게 알려주시더라구요!!

 

 

 

바로 언니가 알려주신 대로 허브차도 타서먹구

수 ㅔ이크도 타서 먹어봤는데 세상에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

게다가 배도 부르니까 음식유혹에 흔들리지 않게 되고 좋았어요!!

 

 

 

 

언니가 하면 또 빠질수 없는 뱃살빼는법의 비법!!

알로에 먹는법 이였는데요~ 이게 왜이렇게 유명한건지

저도 먹어보고 서야 알았답니다 주스 같은데

효과는 어마 어마 했어요 툭튀어 나왔던 뱃살도 쏘-옥

두꺼운 허벅다리도 쏘-옥 사이즈가 66에서 44반으로 줄어든 가장 큰 이유!!

 

 

 

 

어떤가요~? 이만하면 뱃살빼는법 후기 쓸정도 되죠~?

너무 쓰고 싶더라구요 처음에는 크게 기대 안했었는데

언니에게 매일매일 1:1관리받으면서 쓸수 있겠다 싶더니 드디어 오늘!!!

 

66사이즈에서 44반사이즈까지 줄이게 된 여정을 쓰게되서

너무 기쁘구요 지금 유지 3개월까지 확실하게 도와주신

코치언니에게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뱃살 때문에 고민 하시는 분들 관리 잘해주는 언니 만나셔서

저처럼 사이즈 팍팍 줄이셔서 이쁜 비키니 입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