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법 나도성공!!!

 뱃살빼는법

 

 

 

뱃살에 파묻혀 있던 배꼽을 살빼고

되 찾았어요 제가 한달만에 -9kg빼고

44반사이즈 유지중인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드디어 저도 여름휴가때 예쁜 원피스 비키니

제대로 입고 놀다 왔어요!!

 

사실 어렸을때부터 덩치가 있었기 때문에

딱붙는 옷들은 제 평생 못입어 볼줄 알았거든요;

 

그렇다고 다이어트 시도 안해본것도 아니였는데

돌아오는 요요 때문에 힘들어 하고 있을때쯤

뱃살빼는법 후기 보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솔직히 뱃살빼는법으로 단백질다이어트

몰랐던건 아니였지만 금액대 때문에 고민하다가

포기 한적이 많았었거든요~

 

그런데 몸이 더 불어나니까 더이상은 안되겠다 싶어서

뱃살빼는법 도전하기로 했고 유명한 곳에서

 상담받고 추천받은 한달 60만원대 프로그램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제품이랑 사은품은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 하나하나 뱃살빼는 노하우

비법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바로 따라할수 있었어요!!

 

쉐이크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가 어렵지 않았어요

게다가 눈에띄게 사이즈가 줄어들어서

주변에서 금방금방 알아보니까 살빼는 재미도 쏠쏠~!!

 

 

 

 

 

 

저의 뱃살빼는법의 별표 백만개는 듀오와 알로에!!

모태뚱뚱이였던 저에게 허리라인과 배꼽

숨어있던 팔꿈치까지 찾아준 은인이에요 ~!!

 

거기다가 언니만의 비법이 더해져서

 한달이 지나고 나니까 한달만에 -9kg빼고 총 -13kg빼고

3달째 유지중!!

 

 

 

 

 

모태뚱뚱이라 정말 잘 빠질까 고민 했었는데

언니가 1:1 맞춤관리를 도와주시니까

어렵지 않고 포기도 없이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식단에 사이즈까지 매일 도와주신 언니께

너무 감사드리구요 저처럼 뱃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제가 관리받은곳 코치언니 강추 드리고 갈게요~!

 

다들 남은 여름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