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법 공유해요!

 뱃살빼는법

 

 

 

 

살빼고 완벽하게 달라진 저의 인생~~

뱃살빼는법으로 -9kg뺀 이야기 공유해요 !!

 

 

 

 

지금이 제 인생 가장 날씬한 모습일 만큼

살집이 있는 몸이였어요 어릴때는 부모님 탓해보기도 했지만

나이먹으면서는 제가 더 찌웠기에 날씬한 몸매는

다시 태어나야만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살던 저는

20대 임에도 40대 아줌마라는 소리를 듣게 되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어요~!

 

 

 

 

 

솔직히 운동도 해보고 여러가지 시도 안해본건 아니였지만

그때마다 식탐이나 요요 때문에 빼는것보다

훨씬 고생했던것 밖에는 없었기 때문에 뱃살빼는법으로

여러가지 꼼꼼하게 알아봤는데 저한테 딱맞는걸 발견 한거죠^^

 

 

단백질다이어트 ! 알고는 있었지만 선뜻 시도할 생각을 못했었는데

 이대로 가다간 20대에 77사이즈까지 갈것 같아서

 뱃살빼는법으로 유명하다는 곳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상담을 받으면서 친절하고 꼼꼼한 코치언니의 모습에

가격때문에 고민했던 마음이 가라 앉으면서 언니가 추천해준

60만원대 한달프로그램으로 진행 했어요!

 

 

 

 

주문하고 택배도 총알처럼 도착하더라구요!

 

 

 

 

 

택배 받고 언니가 전화로 먹는법 부터 뱃살빼는법의 핵심들을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바로 따라 시작할수 있었어요!

 

수 ㅔ이크나 허브차는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오자마자

따라 먹기 시작했고 지켜먹으니까 신기하게

한 일주일쯤 지난 후부터 바지가 헐렁해지기 시작했어요!

 

 

 

 

 

특히나 언니가 뱃살빼는법의 가장 최고는 듀오랑 알로에라며

강력 추천하셔서 함께 열심히 먹었더니만

뱃살뿐만아니라 군살 허벅지살들 까지도 팍팍 빼주더라구요!!

 

그덕에 제가 한달만에 -9kg빼기 성공♥

 

 

 

 

 

더 기가막힌건 이렇게 열심히 먹는동안 언니가 계속

1:1관리를 도와준다는거 였어요!

 

식단이나 사이즈 생활패턴에 맞는 먹는방법들까지

세세하게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았고 응원까지 덤으로 해주셔서

더 기운내서 살뺄수 있었어요!!

 

 

 

 

 

 

저는 1달만에 뱃살빼는법으로 -9kg 총 -13kg빼고

3달째 유지中 이랍니다~!!

 

66사이즈 꽉끼던 저를 44반사이즈로 만들어주시고

유지까지 함께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코치언니~♥

 

 

 

 

 

 

과거의 저처럼 뱃살빼는법 때문에 혼자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저의 솔직후기가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뱃살빼는법 공유하고 가요~!

 

아직 다 지나가지 않은 여름 꼬-옥 원하시는

예쁜옷 입으실때까지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