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법(식단관리)

 뱃살빼는법(식단관리)

 

 

 

B라인을 넘어서 그냥 D라인에 육박할때

제가 뱃살빼는법 6주로 -15kg빼고

지금까지 총 5달째 유지잘하고 있는 비법 공유할게요!!!

 

 

 

 

제가 살빼고 바로 찍었던 사진인데요!!
15kg뺐어도 살처짐 없이 탱탱하게 지금 예쁜몸매

유지중이에요!!

 

10대때부터 살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저는

20대 중반에 이미 66사이즈가 꽉 끼이는 몸을 갖게되었고

여러가지 ㄷr욧 시도해봤지만 번번히 실패하면서

지방흡입까지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너무 겁이나서

망설이던 중에 인터넷을 통해 알게된 뱃살빼는법!!

 

 

 

 

 

알고보니까 뱃살빼는법으로 단백질ㄷr욧 많이들

하셨더라구요 후기도 많고~ 그래서 꼼꼼하게 알아보니까

굶으면서 하는것도 아니구 관리를 받을수 있다는 말에

뱃살 잘 빼주기로 유명한 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상담 받아보니까 정말 친절하시구 전문가 답게

상담해주시면서 확신있게 제 살을 빼주신다는 말에

저는 믿고 추천 받은 전체통통 프로그램 질렀어요~

 

 

 

 

 

 

솔직히 한달에 60 정도 들어가는게 작은 금액이

아니라 많이 망설였었지만 효과만 본다면!!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도전 했구요

제 마음을 아셨는지 택배도 하루만에 도착했구

특별선물로 가득하게 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뱃살빼는비법 노하우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바로 따라서 시작!!

 

 

 

 

 

제일 걱정했던게 배고픔 워낙 덩치가 있었기에

이 덩치 유지할려면 많이 먹는것 밖에는 할수 없었는데

아침 저녁 대용으로 먹는 쉐 이 크는 너무 맛있고

배까지 든든해서 배고픈 스트레스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게다가 중간에 수시로 마셔주는 허브차는 입맛조절

정말 확실하게 해주니까 음식유혹에 흔들리거나

하지 않을수 있어서 6주동안 잘 버텼는데

 

세상에 그러고 6주뒤에 제 몸에서 -15kg가 빠졌어요^^

 

 

 

 

무게는 그렇다 치지만 이 뱃살빼는법에 핵심이였던

알로에랑 듀오가 전체적인 몸 사이즈를 줄여줬어요!!

딴딴하던 허벅지살부터 팔뚝살 군살까지

눈에 띄게 사이즈를 줄여주더니 바지 사이즈를 3개나 바꿔줬어요!!

 

 

 

 

 

 

이렇게 6주플렌으로 뱃살빼는법하면서

제가 가장 크게 생각했던건 언니만의 1:1코칭이였어요!!

 

솔직히 혼자 했으면 또 금방 포기했을텐데

코치언니가 매일매일 톡부터 전화 다이어트밴드방까지

꼼꼼하게 관리 도와주신 덕에

제가 15kg빼고 유지까지 잘하고 있는것 같아요~

언니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저처럼 여기저기 살때문에 고민하시는 직장인분들께

제가 직접 경험한 뱃살빼는법 관리 잘해주시는

코치언니 소개해드리고 갈테니 상담받구 꼭 예쁘게

감량 성공하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