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법(단백질식단)

 뱃살빼는법(단백질식단)

 

 

 

 

오늘 제가 뱃살빼는법으로 -13kg

유지까지 완벽하게 하고 있는 비법을 공유할게요!

뱃살 많으시다면 꼭 읽어보시길~

 

 

 

원래부터 마른체질이였다면 좋았겠지만

그렇지 않았어요 어렸을때부터 통통했고 이게

체질이거니 싶어 열심히 식탐대로 먹다보니

어느 순간 20대에 66사이즈 바지가 안맞는 일이 생기더라구요;;

 

그때 심각성을 느끼고 여러가지 다욧 시도는

해봤지만 혼자하니까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제가 뱃살빼는법으로 선택한 단백질다욧!!

 

 

 

 

여기저기 알아보니까 단백질다욧으로 성공하신

 분들도 많고 관리를 받을수 있다는 말에

뱃살빼는법으로 유명한 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는 코치언니가 관리까지

도와준다고 하셔서 솔깃했구요 돈때문에 망설였지만

 효과만 있다면 이라는 생각으로 추천받은 전체통통 질렀어요!

 

 

 

 

 

택배도 딱 하루만에 도착해서 너무 좋았어요

빨리 시작하는 기쁨에 언니가 보내주신 특별선물까지

감동 받았는데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뱃살빼는

노하우 비법들은 전화로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바로 시작했어요!!

 

 

 

 

 

가장 처음에 먹어봤던게 알로에였는데

정말 주스같이 너무 맛있었는데 이게 그렇게

군살빼는데 좋다고 해서 언니만의 비법대로 따라서

먹었는데 세상에 그렇게 안빠지던 군살들이 빠지면서

바지 사이즈가 2개나 줄어들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먹는 단백질 수 ㅔ이크는

생각보다 너무 달달하고 맛있어서 먹는데 불편하지 않았구요

 든든하기까지 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허브차는 진짜 인터넷에 나와있는것 처럼 입맛조절을

그렇게 잘해주더라구요 밤마다 시키던 야식들을 뚝!

언니가 알려주신 농도대로 먹으니까

제 허리에도 라인이 생기면서 6주만에 -13kg빠졌어요!!

 

 

 

 

제가 뱃살빼는법 하면서 가장 좋아하고 중요하게

 생각했던게 코치언니의 관리였어요

진짜 언니가 1:1 밀착관리 해주시면서

다이어트밴드방 관리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지금 제가 13kg빼고 새인생 살고 있는것 같아요!! 감사드려요♥

 

 

지금은 살빼고 유지까지 4달째 잘하고 있구요

저처럼 뱃살 군살 고민이신분들께

확실하게 효과보게 해주는 언니 강추드리고 갈게요~